위치기반 서비스 플랫폼 블러드 코인(대표: 정승일, 이상훈)이 블록체인을 활용해 서브스 플랫폼 확장 계획을 10일 발표했다. 블러드는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누구나 손쉽게 위치기반 기술을 통해 자신의 포인트를 채굴 및 발행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장한다 밝혔다.블러드는 베타테스팅 기간 동안 총 50만명의 가입자 확보, 1만명 이상의 실 사용자 수를 기록했으며, 지갑 앱 또한 15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하는 등 업계의 주목을 받아왔다. 또한 BF3(BLOOD For 3rd Party) 플랫폼을 통해 쿠폰이나 포인트, 마일리지, 로열티 보상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블러드 정승일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웹 제작용 프레임 워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뮤지컬 '시티 오브 엔젤'에 출연 중인 가희가 박솔미, 소유진을 만났다.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도 오늘도 소중한 시간과 발걸음 정말 감사해요 #kahi_korea #시티오브엔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가희는 공연을 찾은 박솔미, 소유진과 나란히 서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세 사람은 화사한 미모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로운(SF9)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로운(SF9)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Rowoon to Hyeyoon: it’s cute how she is smol. and Hyeyoon; @sf9official’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로운(SF9)의 팬들은 “ㅋㅋㅋ 아프겠당”, “좋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다은이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화제이다.최근 신다은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 요즘 신다은 없고 제니만 있는 나의 하루들 제니야 뭐하냐아〰 정신 단디 안차리냐아 . 알람벨 켜 두신 거디요? .’라는 글과 사진으로 근황을 공개했다.사진을 본 신다은의 팬들은 “제니”, “안만수좋아요 ㅎㅎㅎ”, “제니 너무 좋아요~~~”, “매일매일 잘보고 있슨니당”, “요즘 넘 재밌게 잘보고있어용”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공효진이 근황을 전했다.5일 공효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정민오빠 오셨셰요~~ 챱스테이크파티~~~ 미혜언니정민오빠.잘먹겠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공효진은 "동백꽃필무렵"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공효진은 촬영장에 방문한 황정민과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손담비, 강하늘과 함께 카메라를 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조현영이 본인의 SNS에 사진을 올려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지난 3일 조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게재된 사진과 “굽네피자 시딩 키트 선물받아서 맛있게 냠냠”라는 내용을 본 팬들은 “이뻐요”, “피자 땡기네유”, “맛있겠네요~”, “사랑” 등의 댓글을 남기며 소통을 했다.한편 조현영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정글의 법칙’에 처음 출연하는 김병현은 시속 150km 강속구 슬라이더가 강점이었던 메이저리그 출신 해설위원이다. 월드시리즈 우승을 두 번이나 거머쥐고, 실력만큼 화끈한 언행으로 메이저리그 ‘악동’의 대명사로 불렸다.타고난 승부사의 본능으로 앞 다투어 수중 탐사를 떠난 멤버들과 달리, 김병현은 생존지 에 남기를 자청했다. 김병현은 조준호와 노우진의 동행으로 겨우 해변을 탐사하기 시작했지만 바늘만큼 긴 가시로 둘러싸인 ‘성게’를 발견하자, 성게 근처도 가지 못한 채 ‘조준호’의 이름만 연신 외치며 도움을 요청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6일 방송된 SBS플러스 '개판 5분 전, 똥강아지들'(이하 '똥강아지들')에는 양동근 박가람 부부가 출연했다.하승진은 “제가 장훈 형님을 올려다보며 대화하던 시절이 있었다”면서 서장훈과 처음 만났던 날을 언급한다. 하승진이 초등학교 시절, 당시 농구 스타였던 서장훈이 출전한 ‘농구 대잔치’를 보러 갔다가 화장실에서 서장훈과 처음 마주치게 됐다는 것이다.오주은은 1999년 드라마 '토마토'로 데뷔해 '태양속으로', '파리의 연인', '슈퍼대디열'등의 출연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이유비가 유쾌한 근황을 공개했다.이유비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빙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핑크색 셔츠를 걸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투명한 피부로 뽐낸 화사한 미모와 늘씬한 각선미가 눈길을 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반반쇼' 장성규가 유쾌한 입담을 선보였다. 7일 방송된 SBS MTV '반반쇼'에는 장성규, 최병찬, 송유빈이 첫 방송을 맞이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는 장성규는 "사실 최병찬, 송유빈 사이에서 민폐를 끼칠까 걱정했었다"고 말했다.이어 "하지만 티저와 포스터를 찍어보니 그게 기우였다"며 "포스터 보면서 저를 찾지 못했다. 세쌍둥이가 있는 줄 알았다"고 말했다. 장성규는 "댓글에 우열을 가리기 어렵다고 하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송유빈은 "반응 중에 '이상하다, 장성규 왜 이렇게 잘 생겨보이지?'라는 댓글을 봤다"며 맞장구를 쳤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마돈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마돈나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t Everyone is Coming to the Future................ Madame . @versace”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7일 방송된 SBS 아침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연출 이정훈)에서는 왕수진(김혜선)이 흑장미임을 확신하는 제니(신다은)의 모습이 그려졌다.왕수진은 제니 한의 주치의를 만나러갔다. 왕수진은 "우리 제니는 내가 잘안다"며 "당신의 치료 과정 나는 신뢰할 수 없다"며 단호하게 굴었다. 주치의는 "하지만 제니 씨는 기억을 찾길 원한다"며 "제니 씨가 이 사진을 보고 생각이 많아졌다. 확고해졌다"며 한 사진을 보여줬다. 왕수진을 사진을 보고 놀랐고, "이 사진이 어디서 나왔는지 모르지만 이건 제니가 아니다"며 뻔뻔하게 굴었다. 같은 시각 제니 한은 자신의 치료 과정을 녹음기를 통해 녹음했고, 이를 들은 후 충격에 빠졌다. 제니 한은 "그 때 나온 사람은 분명 엄마였다"며 점차 기억찾기에 집중했다. 수진은 “제니 데리고 나갈 거예요 사라져도 제니랑 같이 살아질 거예요” 라고 말한다. 오라버니는 “더는 불똥이 안 튀어야 할텐데 안만수가 문제잖냐” 하고 걱정한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아나운서 장예원이 셀카를 공개했다.지난 7일 장예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렇게 옷이 예쁘면. 더 많이 일하고 싶잖아.sbs슈퍼콘서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예원은 보라색 자수로 만들어진 시스루 의상을 입고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앞머리에 핀을 꽂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한편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예능 '동물농장' MC를 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