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사풀인풀’(원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제작 HB엔터테인먼트)이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오민석 다섯 남녀가 더 유쾌하고 통통 튀는 로맨스로 본격적인 이야기를 예고했다.구준겸(진호은)의 죽음 10년 후, 두 사람은 새로운 사건으로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갈 예정이다.재벌가 취집의 꿈이 좌절될 위기를 맞은 김설아(조윤희 분)와 인터마켓의 후계자임을 밝히며 직진 로맨스를 선언한 도진우(오민석 분)의 인연이 어떻게 이어지게 될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에 위너의 '커밍순(COMING SOON)' 2차 포스터를 게재했다.즉 1차 포스터 속 네 개의 빛은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 네 멤버의 손으로 확장되며 또 다른 의미가 부여됐다.각자의 방향과 특색을 지닌 네 멤버가 모여 새로운 교차점이 된, 위너의 관계성·음악·스토리를 내포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위너는 데뷔 이래 다양한 음악을 시도하며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구축했다. 최대 히트곡 '릴리 릴리(REALLY REALLY)'를 비롯해 '럽미 럽미(LOVE ME LOVE ME)', '에브리데이(EVERYDAY)', '밀리언즈(MILLIONS)', '아예(AH YEAH)'등 발표하는 곡마다 사랑을 받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7일 방송된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29회에서는 배우 이소연이 나마스떼 보살로 깜짝 등장해 서장훈, 이수근과의 꿀 케미를 자랑하며 사랑, 우정, 꿈에 대해 고민하는 각양각색 남녀들에게 완벽 솔루션을 전하며 찰진 입담을 선보였다.이소연은 여자친구의 행동이 의심스럽다는 고민남에게 남의 연애사에는 개입하는 것이 아니라면서도 결국엔 “여자친구의 행동들을 보면 고민남을 깊이 사랑하지는 않는 것 같다”는 현실 자각 조언으로 웃음을 자아냈다.그런가 하면 만난 지 2주 된 여자 친구가 의심스럽다는 고민으로 보살들을 찾아온 고민남의 등장에 보살들이 술렁였다. 친구와의 만남에서 유난히 사진을 작게 찍거나 친구와 워터파크를 간 여자 친구가 사진을 한 장도 안 보내주는 등 의심스러운 행동이 계속되지만 “캐물으면 찌질해 보일까봐”라며 고민남은 마음만 졸이던 것.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6일 배우 윤승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베니스_ 아이스커피 찾아 삼만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윤승아는 베니스 거리를 거닐며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마치 베니스가 아닌 한적한 시골마을 같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윤승아는 김무열과 지난 2015년 웨딩마치를 올렸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7일 문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섯 장의 사진과 함께 "유령 세트장에는 쪼꼬미가 하나 있어요. 그 쪼꼬미는 지렁이를 엄청엄청 사랑하는데, 어느 정도냐면...! 아휴 엄청난 더위에 에어콘이 없었다면, 큰일 났을 뻔! 에어콘 바람을 세트 안까지 전해주는, 일명 ‘지렁이’ 더위에 약한 유령에게 세트 전용템이 되어버린 구세주. 항시 지렁이를 챙겨주시고 양보해주신 스텝분들 정말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며 "#tvn월화드라마 #유령을잡아라 #10월21일 #첫방송#D-14 #지렁이 #혹은 #아나콘다 #라고도한다 #Day1480"라는 문구를 게시했다.사진 속 문근영은 촬영장 이곳 저곳에 슬픈 표정으로 앉은 모습이다.문근영이 출연하는 tvN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는 21일 오후 9시 30분 첫방송된 예정이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이수지가 달달한 일상을 공유했다.개그우먼 이수지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소고기를 소고기라 가지를 가지라 부를 수 있게 해주신 세종대왕님께 감사드립니다. 맛난 밥을 사준 남편께도 감사드립니다"는 문구와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에는 식당에서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수지가 있다. 결혼 후 더 예뻐진 미모가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이수지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1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 15회에서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의 아마르, 막스 선수가 한국에서 김수로와 재회하는 모습이 펼쳐졌다.바로 전지훈련에서 눈부신 활약과 인상적인 플레이를 펼쳤던 아마르와 막스로, 각자 여행 캐리어를 끌고 지하철 플랫폼에서 보드진과 마주한 것. 김수로는 “아마르와 막스가 한국에서 3개월 동안 연수받기로 했다”며 모 구단에 정식 입단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설명해 두 사람을 더 놀라게 했다.제이슨 역시 유럽 2부 리그에 입단하는 겹경사가 벌어졌다고 해 궁금증이 증폭된다. 럭키는 에이스 3인이 빠진 첼시 로버스에 대한 우려를 내비치며 “축구를 꿈꾸는 이들에게 귀감이 될 일이지만, 이들 없이 어떻게 로버스가 살아남을 수 있을까 걱정된다”며 토로했다.구단주 김수로는 예상외로 의연하게 현실을 받아들이며 “우리는 고인물이 아니라 흐르는 강물이기 때문에 언젠가는 놔줘야 한다. 좋은 보석 같은 선수가 왔을 때도 상위 레벨로 보내야 하는 것이 운명”이라며 작별에 대한 아쉬움과 더불어 이들의 앞날을 축복해주는 따뜻한 마음을 드러냈다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김범수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1일 발매된 새 디지털 싱글 ‘진심’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버스 정류장에서 누군가에게 휴대폰으로 메시지를 보내는 김범수의 모습이 담겼다.그가 버스를 타고 정류장을 떠나면서 영상은 마무리된다.‘진심’은 김범수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선보이는 장기 음원 프로젝트 ‘MAKE 20(메이크 트웬티)’ 일곱 번째 곡이다. 지난 5월 발표한 리메이크(re.MAKE20) 싱글 ‘영영’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사랑이라 하자’, ‘슬로우(Slow)’에 이은 세 번째 뉴메이크(new.MAKE20) 신곡이기도 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7일 방송된 '리틀 포레스트 : 찍박골의 여름'에서는 강원도 찍박골에서 마지막 날을 맞은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리틀이들과 작별 인사를 나눴다.이승기는 아침 식사 전 쿠키를 먹는 그레이스를 보고 "밥 많이 먹고 먹는 거냐"고 물었다.짐을 싸던 브룩 또한 정소민에게 "내가 커서 어른이 되면 리틀 포레스트 이모가 될게요"라고 말했다. 브룩의 순수한 한 마디에 정소민 또한 눈물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소민은 "힘들고 어려웠지만 브룩이 저렇게 말해줄 만큼 이 시간이 좋았다면 최고의 선물이다"라고 말했다.정소민이 박나래는 끝내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까지도 뭉클하게 만들었다.이승기는 억울해 하며 "혼냈다고 그러면 어떡하냐"며 그냥 물어본거라고 해명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뽕 따러 가세’ 송가인-붐이 강원도 특집 2탄 대한민국의 척추 ‘태백산맥’편을 끝으로 장장 5개월 동안 펼쳐진 시즌1 대장정을 마무리한다.뽕 따러 가세’로 만나서 하나로 어우러졌지”라고 각별한 소감을 전하자, 송가인 역시 “하나로 어우러졌는데 오늘이 마지막이여”라며 금방이라도 눈물을 쏟을 듯 글썽였던 터. 그렇게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던 두 사람은 결국 부둥켜안고 서로의 눈물을 옷고름으로 닦으며 진한 아쉬움을 드러냈다.곧 마음을 가다듬은 붐이 “이별이 아닌 잠깐 헤어지는 것”이라고 송가인을 다독였고 이에 송가인이 “정말 잠깐만 헤어져요”라는 화답과 함께 주현미의 ‘잠깐만’을 이별송으로 열창했다. 특유의 유쾌한 헤어짐을 나눈 뽕남매는 이내 밝은 모습을 되찾은 채 ‘뽕남매’를 절실히 원하는 사연자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험한 태백산맥 곳곳을 누비는 열정을 발휘하며 현장을 달궜다.제작진은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과 붐, 제작진이 ‘미스트롯’으로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감사 프로젝트로 출발했다”며 “고된 일정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달린 붐과 송가인의 노력 그 마음을 알아봐 준 시청자들이 있어 높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잡을 수 있었다”고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지은이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김지은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인은지옥이다 마지막_스틸컷”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누나 고생하셨어용~^^”, “마자막?”, “드라마 정주행 했습니다 응원할게요”, “this scene 오모”,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ㅠㅠ”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은 서인우로 변신한 박성훈의 첫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박성훈은 극중 순도 100%의 싸이코패스이자, 육동식이 다니는 증권사 이사 ‘서인우’ 역을 맡았다. 서인우는 육동식의 손에 들어가게 되는 다이어리의 주인으로, 포식자로서의 갈증을 달래기 위해 살인을 저지르는 연쇄살인마. 이에 박성훈은 냉혹하고 치밀한 포식자의 면모로 극의 긴장감을 치솟게 만들 예정이다.박성훈은 어딘가를 바라보며 눈을 번뜩이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머리칼을 쭈뼛서게 한다. 감정이 느껴지지 않는 박성훈의 냉기 서린 표정이 시선을 단숨에 압도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스틸을 뚫고 나올 듯한 싸늘하고 다크한 눈빛이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박성훈이 서인우로 분해 보여줄 냉혹한 싸이코패스 연기에 관심이 쏠리는 한편, 자신이 싸이코패스라 착각하는 호구 윤시윤과 어떻게 얽혀갈 지에도 궁금증이 높아진다.박성훈은 “어느 곳보다도 즐거운 현장에서 촬영할 수 있게 돼서 행복하고 감사할 따름이다. 현장 분위기가 좋은 만큼, 그에 상응하는 훌륭한 결과물이 나올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오는 11월 젠틀함과 서늘함을 오가는 서인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8일 케이는 데뷔 5년 만에 솔로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 Go’를 선보였다.신곡 'I Go(아이 고)'는 발매되자마자 많은 음악 팬들에게 호평이 쏟아지며 가을 가요계를 사로잡을 새로운 솔로 아티스트의 탄생을 예고했다.이외에도 태국, 홍콩, 대만, 멕시코 등 총 6개국 아이튠즈 K팝 앨범차트에서 상위권에 등극하며 국내에 이어 해외에서도 뜨거운 케이의 인기를 입증하였다.‘I Go’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아 러블리즈와 다른 음악 세계를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