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제시가 자신의 SNS에 근황을 공개했다.제시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WHEN THE BOOTY BRINGS OUT THE HOLY GHOST IN YOU nah but foreal i love these guys so much Make sure to watch the full reaction!! (P.S OMAR wassgood Mr. Steph Curry?) @omvrkb @louballout @ouskb”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공개된 사진을 본 팬들이 남긴 댓글은 “너무 사랑해요 언니” 등으로 다양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7일 넷플릭스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2(이하 ‘범바너’)의 런칭 일정을 공개했다.‘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지난 시즌 마지막 에피소드에서 사라졌던 유재석이 1년 만에 옛 동료를 불러모으고 동시에 이승기가 탐정단에 합류하면서 마주하게 된 새로운 사건들을 담는다. 탐정단은 10개의 사건과 배후에 있는 연쇄살인마의 정체를 밝혀야 한다. 여전히 어설픈 추리력으로 머리보다는 팔다리가 바쁜 생고생이 이어질 예정이다.런칭일과 함께 공개된 스틸은 사건의 단서로 추정되는 피 묻은 노트북 컴퓨터에 집중하고 있는 탐정단의 모습을 담고 있다.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초집중하고 있는 탐정단이지만 스틸에서도 느껴지는 허당끼는 앞으로 이어질 그들의 본격 생고생과 웃음을 짐작하게 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6일 방송된 KBS '동백꽃 필무렵'에서는 강종렬(김지석 분)이 동백(공효진 분)을 찾아오는 모습이 그려졌다.강종렬은 강필구의 야구팀에 빵을 나눠줬다. 강종렬은 다른 아이들 몰라 강필구의 빵은 두 개를 챙겼다. 강종렬은 강필구가 중국 전지 훈련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걸 알게 됐다.이렇게 동백 자신도 몰랐던 대견함을 알아봐 준 이가 바로 용식이었다. “딴 놈들 같았으면 진작 나자빠졌을” 상황에, “이 동네서 제일 쎄고, 제일 훌륭하고, 제일 장하다”는 걸 용식은 알고 있었다. 그래서 자꾸만 말해줬다. “동백씨 발톱도 모르고 개기기는. 사실 동백씨 그릇이 대짜에요”, “좌우지간 동백씨가 톡 튀게 잘났다는 거 아니에요?”, “이 엄청난 여자 좋아하는 게 내 자랑이다”라고. 매일매일 하루도 안 까먹게 동백이가 얼마나 훌륭한지 말해주겠다는 약속도 했다.강종렬은 황용식에게 "토속적이고 수더분한 매력이 있다"고 말하고, 동백은 "그런 매력이 여자들에게 치명적이다. 요즘 양아치같은 남자들 많지 않냐"고 해 황용식을 심쿵시켰다.강종렬은 당근과 오이를 먹지 않는 강필구를 보며 피는 속이지 못한다는 모습을 보였다. 강종렬은 강필구를 위해 야구부 중국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첫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새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단번에 끈 것은 다름 아닌 주연 이선심 역을 맡은 배우 겸 가수 이혜리였다.오필립(김도연 분)은 아버지 오만복(김응수 분) 사장이 죽은 후 개최된 주주총회에서 자신의 앞으로 청일전자 주식 50%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최대주주인 자신에게 새 대표이사 결정권이 있다는 이야기에 “직원들이 미쓰 리를 사장으로 뽑았다면서요? 그럼 그렇게 하죠”라며 당연하게 선심(이혜리 분)를 대표로 선출했다. 그의 모든 관심은 청일전자의 새 대표 선출이 아닌 아버지의 죽음뿐인 것. 집에 들러 추억을 되돌아보던 필립은 숨어있던 구지나(엄현경 분)를 발견했고, 그녀를 통해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아무도 이선심을 대표이사로 대우하지 않았다. 믿을 수 없었기 때문. 그사이 청일전자 앞으로 발행된 어음 날짜가 다가오고 있었고 이선심은 유진욱에게 조언을 구했지만 거짓말을 하라는 지시에 "똑같이 어려운데 어떻게 하나?"라며 거절하는 모습을 보였다.‘진짜 사나이’ 이후 그룹 걸스데이의 귀여운 막내역할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던 혜리는 지난 2015년, 케이블채널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김수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5일에도 김수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졸업한지 20년이 넘어 대학동기들이 이렇게만나 작업을 하는것은 큰 복이라구 생각해..... 언제나 우리동기들 응원해......”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항상응원합니다 형님 화이팅”, “응원합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날 방송에는 자녀 공동 양육을 꿈꾸는 우애 좋은 자매가 의뢰인으로 등장, 함께 살 집을 찾는다. 의뢰인들은 공동 양육을 위해 이미 1년 전부터 집을 알아봤지만, 한 집 같은 두 집을 찾기란 쉽지 않다며 의뢰 이유를 밝혔다. 이들은 직장위치를 고려해 서울 강북지역과 경기도 남양주 일대에서 함께 살기를 원했으며 두 가족이 살 집이기 때문에 최소 방 5개 이상은 필요하다고 했다. 아이들의 학교가 가까이 있길 희망했으며 특히 아토피로 고생하고 있는 막내를 신경 써 달라고 부탁했다. 이들의 예산은 두 가족이 합친 금액으로 매매가 6억 원대였다.이윤지는 솔직하고 밝은 이미지는 물론, 긍정 에너지로 출연하는 방송마다 특유의 분위기를 선사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달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출격,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를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8일 막을 내린 제11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에서는 개막식 MC를 맡아 유려한 진행으로 활약을 이어갔다.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완벽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이윤지이기에 이번 ‘구해줘! 홈즈’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욱 이끌어내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OCN 수목 오리지널 '달리는 조사관'(연출 김용수/극본 백정철/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에서 자신의 수사 결과를 믿고 인권위 조사관들과 팽팽하게 대립하는 형사 윤주강(한규원)이 눈길을 끌었다.사건 담당 형사는 수사가 자백에 의존한 것은 맞지만, 지순구(장정연 분)는 범인이 아니면 알 수 없는 사실을 말했다고 주장했다. 그 사실은 ‘소화기’로, 지순구는 소화기를 이용해 뒷문을 내리쳤다고 진술한 바 있었다.형사들은 처음엔 범인인 황당한 거짓말을 했다고 했다. 더 자세한정황을 알아내기 위해 홍태는 현장을 다시 파헤쳤다."자백에서 오직 범인만이 알 수밖에 없는 사실을 얘기했다면 그 사람을 범인으로 봐야하지 않냐”고 털어놓은 사실은 조사관들을 혼란에 빠뜨렸다. 사건의 주범이 나뎃이 아닌 지순구와 같은 고시원 303호 형 김정훈이었던 것.이를 쫓아 고시원을 방문했던 한윤서와 배홍태는 오태문(심지호 분) 변호사가 진범을 알고도 지순구의 완벽한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나뎃의 억울한 죽음을 이용하려 했다는 사실을 알았다. 오태문은 수사가 위법했다는 사실을 증명해줄 인권증진위원회(이하 인권위)의 법원 의견 제출서가 목적이었던 것으로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신상배틀 슈퍼푸드'라는 가제로 먼저 알려진 KBS 신규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편의점 메뉴들의 단순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달리 스타들이 제안하는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는 것.방송인 이경규와 이영자가 처음으로 함께 MC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27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편성 확정 소식을 전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0월 25일 오후 9시 50분, 현재 방송된'으라차차 만수로'의 후속으로 첫방송된다.KBS 2019년 하반기 예능 최고 기대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시청자들에게 어떤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인지, 가을밤 시청자들을 얼마나 군침 돌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박초롱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박초롱은 대기실로 보이는 곳에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한편 박초롱은 최근 종영한 KBS Joy '트렌드 위드 미 시즌2'에서 MC로 활약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빈 디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25일에도 빈 디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o matter how many times we say we are making this for the fans, it’s always a good sign when the studio shows up with excitement and anticipation...we are a pretty lucky group to be making the ninth installment, a film that all of Universal and Comcast are so eager to see. All love...”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해투4)’는 ‘윤정이가 부탁해’ 특집으로 장윤정과 손준호, 영지, 문명진, 대니정이 게스트로 함께했다.영지는 스타들의 선생님으로 유명하다. “솔로앨범을 준비하면서 연습생 40명이 들어왔다”며 “이기광, 현아, 소유, 다솜, 에이핑크, 정일훈 등을 가르쳤다”고 전했다.장윤정이 소집한 멤버들은 실제로 방송에서 만나기 힘든 사람들이었다. 이들은 방송 시작부터 긴장한 모습이 역력했다. 장윤정은 "이 분들이 방송을 통해 바빠졌으면 좋겠다. 돈을 좀 벌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이미 같이 프로그램을 진행 중이지만 우리 부부의 방송 철칙은 녹화 전날 절대 싸우지 않는 것”이라며 “그래서 녹화 전날은 안 마주친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가희가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26일 가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은 떡이에요!!! 사랑받는 어로라 행복해요 ㅎㅎ 울언니 친구가 떡집하신다고 주심 ㅋㅋ 감사합니다 잘먹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이를 본 팬들은 “너무 예뻐요”, “제 발목 너무 예뻐요”, “아고 우리 언니 보고싶네요 ㅎㅎ”, “멋져요”, “정말 이쁘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매거진 마리끌레르는 지난 25일 정유미의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공개된 화보 속 정유미는 진주처럼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했다.한편 정유미는 10월 개봉을 앞둔 영화 '82년생 김지영'에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