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9일 오후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에서는 개그맨 윤형빈이 후배 개그맨들과 함께 진짜 같은 가짜 이슈로 폭소를 유발하는 뉴스형 새 코너 ‘가짜 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가짜 뉴스'는 '진짜 같은 가짜 이슈'로 폭소를 유발하는 뉴스형 코너다. '개그콘서트' 대표 캐릭터 '왕비호'로 남다른 입담을 과시했던 윤형빈이 앵커 역할을 맡아 안방 극장에 웃음을 전했다. 코너에는 윤형빈을 비롯해 박대승, 김두현, 김원훈, 김태원 등이 출연한다.최근 녹화에서 윤형빈은 능수능란한 뉴스 진행 솜씨로 앵커와 싱크로율 100%를 보였다. 웃음이 필요한 타이밍에 후배 개그맨 박대승, 김두현, 김원훈을 호출해 숨겨둔 코믹 콩트를 공개했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방송에서는 쌀국수 등 친숙한 베트남 음식부터 우리가 쉽게 접할 수 없었던 현지 음식을 소개했다. 베트남 하노이는 스트리트 푸드가 일상적인 식문화로 자리잡은 도시로, 어떤 곳보다 다채로운 스트리트 푸드를 자랑한다. 미식 전문가 백종원이 촬영 후 “베트남 음식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나도 안 먹어본 쌀 음식이 있더라고요”라며 감탄했을 정도다.먹거리가 많은 만큼 백종원은 맛있는 음식을 더 먹고 싶다는 마음과 또 다른 음식을 즐기고 싶은 마음 사이에서 갈등했다. 결국 그는 한 그릇을 추가 주문하며 “과식하면 안 된다. 다른 음식도 먹어야 된다”고 다짐 아닌 다짐을 했다.박희연 PD는 “이번 주 하노이편에서는 우리나라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베트남 음식도 다룬다. 베트남 음식이 생소한 분부터 베트남 음식을 좋아하는 분까지 모두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백종원이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든 하노이 미식 투어는 오늘 밤 10시 4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9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 MBC 역사 탐사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리턴즈'(이하 선녀들) 7회에서는 6회에 이어 임진왜란 속 영웅들의 발자취를 따라간다.이번 '영웅 탐사 투어' 예고 영상에 2019년 예능 '핫픽'으로 떠오른 업텐션 이진혁이 출연을 예고했다.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매력부터 남다른 예능감까지 장착한 이진혁이 '선녀들'과 함께 어떤 역사 탐사 여행을 떠날지 기대를 모았다.선녀들은 7년 동안 벌어진 임진왜란의 여러 전투를 되짚었다. 과정에서 일본이 저지른 잔혹한 만행은 선녀들의 가슴까지 뜨거운 분노로 채웠다."여자와 노인들에게 남장과 변장을 시켜서 병사수를 많아 보이게 했다"고 설명하던 도중 "그리고뭐였죠?"라며 내용을 까먹은 모습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송다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송다은은 지난 30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멜로가체질 마지막회도 재밌게 보셨나요 환동님도 모든 스텝분들도 고생하셨어요”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을 본 송다은의 팬들은 “누나 진짜 이뻤어요”, “귀엽고도 이쁘당”, “나 이장면 봤지 뭐야 @2_ning1”, “목소리똑같애”, “사랑해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송다은과 소통했다.한편 송다은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한보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일상을 공개했다.30일 한보름은 “마카롱에 얼굴 그려주셨다”라며 사진을 공개 했는데, 이를 본 한보름의 팬들은 “마카롱보다 얼굴이 더 작아”, “워매”, “먹어 치워ㅂ.....”, “모자 너무 이쁜대요”, “맛있겠당!” 등의 다양한 반응을 댓글로 남겼다.한편 한보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공개함으로써 팬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강예빈이 장동민과의 인증샷을 공개했다.지난 9월 30일 강예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예빈, 장동민, 줄 서서 먹어봤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강예빈은 장동민과 함께 국수를 먹고 있는 모습이다.특히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한편 강예빈은 옥타곤걸 데뷔해 다양한 방면으로 활동중이다.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25일 첫 방송 된 tvN 수목드라마 ‘청일전자 미쓰리’ 단 2회 만에 시청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주변에 있을 법한 평범하고 친숙한 우리 이웃들의 ‘진짜’ 이야기는 짙은 공감을 선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공개된 사진에는 단 2회 만에 ‘꿀잼’ 포텐을 터뜨리며 맹활약한 청일전자 패밀리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비하인드가 담겨있다. 매 순간 웃음꽃이 피어오르는 ‘청일’한 해피 모먼트가 완벽한 팀 케미를 발산한다. 먼저,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카메라를 향해 브이(V)를 그리는 이혜리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혜리는 누구보다 솔직하고, 미련할 만큼 진심을 다해 온몸으로 부딪히는 이선심을 있는 그대로 그려냈다. 김상경은 역시 명불허전이었다. 세상 까칠한 겉모습 너머 유부장의 진심을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그려낸 그는 극을 탄탄하게 이끌며 호평받았다. 비하인드 사진 속 환한 미소로 촬영장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끄는 김상경의 특별한 리더십은 청일전자 패밀리의 팀워크를 더욱 견고하게 만드는 비결이다.꽃미소가 만개한 이혜리와 엄현경의 세상 다정한 ‘절친’ 모드도 눈길을 끈다. 엄현경은 이선심을 인생 ‘폭망’의 지름길로 안내한 ‘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고준희가 근황을 공개했다.고준희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짝 반짝 입술"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고준희는 입술을 붉게 칠하고 모자를 눌러 쓴 채 포즈를 취하였다.투명한 피부와 화려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결혼 11주년 기념 사진을 공개했다.9월 28일 손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다.사진 속에는 일상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는 권상우 손태영 부부가 있다.손태영은 권상우의 어깨에 팔을 올린 채 다정한 포즈를 선보였다.누리꾼들은 “결혼 11 주년 축하”, “11년전 사진 아닌가요”, “멋진 투샷” 등의 댓글을 달았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2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32kg를 감량한 유재환이 살 뺀 후 달라진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다.107kg에서 32kg를 감량하며 슬림해진 비주얼을 자랑하게 된 유재환. 그는 자신의 변한 모습이 마음에 드는 듯 외모에 자신감을 가지며 끊임없이 거울을 봤다. 유재환의 변신에 '전참시' 식구들은 "살 빠지고 연예인병이 걸린 것 아니냐"고 놀럈고 유재환은 "살이 빠져 에너지를 적게 쓰는 거다"고 해명했다.유재환은 혼자 건강보험공단 프로그램 진행 스케줄을 위해 강원도로 향했다. 그러던 중 그는 갑자기 톨게이트 직원을 향해 "어머니 혹시 저 아세요?"라며 자신감 가득한 모습을 드러냈다.음식을 음미하는 유재환의 모습에 참견인들은 "어우 재수 없어. 거기가 파리냐? 고든 램지야?"라며 멋부리는 유재환에게 일침을 가했다. 유재환은 먹은 음식을 밀폐용기에 담았고 엄마에게 주려는 거라고 대답했다. 전현무는 "효자네"라고 말했다. 하동균은 "이게 효자예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32kg를 감량하며 일거수일투족이 화제가 되고 있는 요즘. 유재환은 달라진 비주얼만큼 달라진 마음가짐으로 많은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그럼에도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블랙핑크 제니가 빛나는 민낯을 공개했다.제니는 지난 9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Good morning Paris(굿모닝 파리)”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사진 속 제니는 베레모를 착용한 채 사진을 찍고 있다.화장기 없는 민낯도 아름다운 모습이다.한편 제니는 패션위크 참석 차 프랑스 파리로 출국했다.
[비욘드포스트 구애영 기자] 카라 부오노가 본인의 SNS에 사진을 게시해 팬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28일 카라 부오노가 게시한 최근 게시물에는 “Just catching up on some reading before the weeke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담겨 시선을 끌었다.이를 본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욘드포스트 장덕수 기자] 배우 이윤지가 딸과의 유쾌한 일상을 공개했다.이윤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보세요? 여보세요? #대답없는수화기 #보고싶어 #연락해 #그래너 #찔리면너야 #잘꺼니까전화하지말고"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 속 이윤지는 딸 라니의 발을 전화기 삼아 연기를 펼치고 있다.사뭇 진지한 표정의 이윤지와 귀여운 딸의 발이 눈길을 사로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