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부터 기다린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을 위한 국내 인증 즉각 돌입
-100년간 기다린 모터사이클의 우상, ‘올 뉴 치프’ 올해 8월 국내 전시

“올해 2월 전세계 동시에 인디언 모터사이클이 발표한 2022년식 ‘올 뉴 치프 시리즈’에 대해 전세계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의 가슴 두근거리는 기다림 속에 국내 인디언 모터사이클 라이더들을 위한 신속한 국내 인증 절차를 위해 항공편으로 도착시켰다”는 인디언 모터사이클 코리아 관계자의 말이다.
‘치프’란 이름이 갖고 있는 ‘추장’이란 뜻처럼 그 존재 의미는 절대적이었으며, 마치 인디언 추장이 머리에 쓰는 ‘워 보닛(War Bonnet)’과 같이 120년 전에 창립한 인디언 모터사이클 역사 중 절대적인 아이콘 모델로 알려져 있다.

인디언 치프 시리즈 탄생 100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국내에 도착한 ‘올 뉴 치프’는 엔진을 제외한 그 어느 부분도 그 과거 모델과 닮지 않았다. 심플해 보이는 프레임과 그 안에 자리잡은 1,890cc 배기량의116 공냉식 썬더스트로크 V트윈 엔진, 그 위로 프레임을 앉듯 자리한 연료 탱크가 가장 인상적이다.
“새로운 치프 시리즈는 인디언 스카우트 바버의 돌풍에 이은 인디언 모터사이클의 허리를 다시 세우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크루저 세계의 입문자부터 베테랑을 함께 만족시킬 디자인 그리고 기술적인 구성을 모두 갖췄고, 순정 상태만으로도 마치 커스터마이징을 한 듯한 느낌을 준다.

2022년식 ‘인디언 치프’는 8월 중에 과천점, 이태원점, 부산점, 춘천점, 평택점에서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