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 시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투명 우산 2종’은 던킨이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선보이는 <인사이드 아웃2>를 테마로 한 세 번째 굿즈로,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 등 다섯 감정 캐릭터와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불안’이를 테마로 했다.
‘불안’이를 테마로 한 우산은 캐릭터 특유의 표정과 시그니처 색상인 주황색을 그대로 살려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와 함께 대표 캐릭터들을 모두 새겨 다채로운 매력을 강조한 보라색 우산도 만나볼 수 있다.
던킨은 마지막 <인사이드 아웃2> 테마의 굿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투명 우산 2종’을 사전 예약하면 3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 굿즈는 특별히 던킨의 베스트셀링 굿즈인 투명 우산을 활용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트렌디한 굿즈를 통해 ‘굿즈 맛집’으로서의 면모를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