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HOME  >  경제

추성훈-제니 코첼라 유튜브 콘텐츠, 하루 만에 100만뷰 넘어

김신 기자

입력 2025-05-11 08:10

추성훈-제니 코첼라 유튜브 콘텐츠, 하루 만에 100만뷰 넘어
[비욘드포스트 김신 기자] 세계적인 음악 축제 ‘2025 코첼라’ 현장에서 추성훈이 블랙핑크 제니와 깜짝 만남을 이뤄낸 영상이 유튜브를 달구고 있다. 브랜드 콘텐츠로 제작된 이번 영상은 공개 하루 만에 100만 뷰를 넘어서며 K-푸드와 K-컬처의 글로벌 파급력을 입증했다.

해당 영상은 국내 매운 소스 브랜드 불닭이 기획했다. 불닭은 코첼라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한 최초의 한국 브랜드로, 추성훈을 초청해 브랜드 체험을 겸한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추성훈은 영상에서 제니와의 만남을 간절히 바라는 모습으로 시작해, 현지 호텔에서 불닭소스를 곁들인 식사를 하며 제품에 대한 애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한다. 이후 코첼라 현장에서 불닭 부스를 찾고, 열렬한 팬심으로 제니의 무대를 관람하는 장면이 이어진다.

추성훈-제니 코첼라 유튜브 콘텐츠, 하루 만에 100만뷰 넘어

가장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장면은 공연이 끝난 직후 제니와의 짧은 만남이다. 두 사람은 짧은 대화 속에서도 따뜻한 교감을 나누며 팬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

영상을 접한 글로벌 팬들은 “추성훈의 진심이 전해졌다”, “광고지만 광고 같지 않아 더 좋았다”는 반응을 보이며 자발적으로 콘텐츠를 퍼뜨리고 있다. 마케팅을 넘어 문화 콘텐츠로 확장된 이번 사례는 K-브랜드의 글로벌 전략에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