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글로벌마켓

셀큐이티(CELC), 2031년 만기 전환사채 및 보통주 동시 공모 발표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07-29 22:05

셀큐이티(CELC, Celcuity Inc. )는 2031년 만기 전환사채와 보통주를 동시에 공모한다고 발표했다.

29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7월 28일, 셀큐이티(나스닥: CELC)는 종양학을 위한 표적 치료제 개발을 추구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로서, 1억 5천만 달러 규모의 2031년 만기 전환사채(이하 '전환사채')와 7천 5백만 달러 규모의 보통주(이하 '보통주')에 대한 공모를 발표했다.

회사는 공모의 인수인에게 전환사채의 초과 배정을 충당하기 위해 3천 375만 달러 규모의 전환사채를 추가로 구매할 수 있는 30일 옵션을 부여할 예정이다.보통주에 대해서도 1천 125만 달러 규모의 추가 구매 옵션이 제공된다.전환사채는 일반적인 무담보 고위험 채무로, 이자는 반기마다 지급된다.

전환사채는 2031년 8월 1일에 만기되며, 회사는 전환 시 현금, 보통주 또는 현금과 보통주의 조합으로 지급할 수 있다.이자율, 전환 비율, 공모 가격 및 기타 조건은 전환사채 가격 결정 시 결정된다.

회사는 전환사채 및 보통주 공모의 순수익을 (i) 아래에 설명된 캡드 콜 거래 비용을 지불하는 데 사용하고, (ii) 나머지는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계획이다.

여기에는 임상 시험 비용, 상업적 출시 비용, 연구 및 개발 비용, 자본 지출, 사업 개발 활동 확장 및 기타 일반 기업 목적이 포함될 수 있다.

전환사채 공모와 보통주 공모는 서로의 마감에 의존하지 않으며, 시장 및 기타 조건에 따라 공모가 완료될지 여부는 보장되지 않는다.회사는 전환사채 가격 결정과 관련하여 캡드 콜 거래를 체결할 예정이다.

이 거래는 전환사채의 기본 보통주 수를 커버하며, 전환사채의 전환 시 보통주에 대한 잠재적 희석을 줄이거나 회사가 전환사채의 원금 초과로 지급해야 하는 현금 지급을 상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회사는 초기 헤지 설정과 관련하여 옵션 상대방이 보통주에 대한 다양한 파생상품 거래를 체결하거나 보통주를 구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는 전환사채 가격 결정 시 보통주 및 전환사채의 시장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제프리, TD 카우엔, 리어링크 파트너스가 전환사채 및 보통주 공모의 공동 북런닝 매니저로 활동하고 있으며, 라이프사이 자본이 전환사채 공모의 리드 매니저로, 보통주 공모의 패시브 북런너로 활동하고 있다.

회사는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신청서를 제출했으며, 공모와 관련된 예비 설명서를 포함하고 있다.투자하기 전에 해당 예비 설명서 및 등록신청서에 포함된 설명서를 읽어야 한다.

셀큐이티는 여러 고형 종양 적응증 치료를 위한 표적 치료제 개발을 추구하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이다.

회사의 주요 치료 후보물질은 게다톨리시브로, 이는 PI3K/AKT/mTOR 경로를 차단하는 강력한 pan-PI3K 및 mTORC1/2 억제제이다.

현재 HR+/HER2- 진행성 유방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3상 임상시험 VIKTORIA-1이 진행 중이며, 전립선암 환자를 대상으로 한 1/2상 임상시험 CELC-G-201도 진행 중이다.셀큐이티는 미니애폴리스를 본사로 두고 있다.

이 보도자료는 1995년 사모증권소송개혁법의 의미 내에서 '미래 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는 전환사채 공모 및 캡드 콜 거래, 보통주 공모, 이러한 공모의 순수익 사용 계획 등과 관련된 내용이다.

연락처: 셀큐이티, 브라이언 설리반, bsullivan@celcuity.com, (763) 392-0123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