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HOME  >  글로벌마켓

골드만삭스BDC(GSBD), 신용 한도 대폭 증가! 자금 조달 능력 향상에 대한 기대감 고조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입력 2025-12-23 06:56

골드만삭스BDC(GSBD, Goldman Sachs BDC, Inc. )은 2025년 12월 17일 제13차 수정안이 체결됐다.

22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12월 17일, 골드만삭스BDC가 2013년 9월 19일자로 체결된 선순위 담보 회전 신용 계약의 제13차 수정안(이하 "제13차 수정안")을 체결했다.

이 계약은 골드만삭스BDC를 차입자로 하고, 자회사 보증인, 트루이스트 은행을 관리 에이전트로 하며, 해당 계약에 참여하는 대출자들 간의 합의로 이루어졌다.

제13차 수정안은 신용장 하한액을 1억 5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로, 스윙라인 하한액을 1억 5천만 달러에서 2억 달러로 증가시켰다.

이 수정안의 내용은 제13차 수정안의 사본을 참조해야 하며, 이는 현재 보고서의 부록 10.1로 제출되었다.또한, 제1.01항의 정보는 제2.03항에 통합되어 있다.제13차 수정안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기존 신용 계약의 "발행 은행" 정의가 삭제되고, 트루이스트, 뱅크 오브 아메리카 및 기타 발행 은행이 발행 은행으로 지정될 수 있도록 수정되었다.

스윙라인 대출자 정의도 삭제되고, 트루이스트와 뱅크 오브 아메리카가 스윙라인 대출자로 지정되었다.

스윙라인 대출에 대한 합의 조항도 수정되어, 차입자가 스윙라인 대출을 요청할 수 있는 조건이 명시되었다.

기존 신용 계약의 신용장 한도액은 2억 달러로 증가하였고, 신용장 수수료는 0.125%로 조정되었다.

제13차 수정안의 효력 발생 조건으로는 각 당사자가 서명한 수정안의 사본을 관리 에이전트에게 제출해야 하며, 차입자가 관리 에이전트에게 지급해야 할 수수료와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 수정안은 기존 신용 계약의 조항을 변경하는 것이며, 기존 계약의 모든 조항은 여전히 유효하다.

골드만삭스BDC는 이 수정안이 법적, 유효하고 구속력이 있는 의무임을 보증하며, 수정안의 효력 발생일에 어떠한 기본적 결함이나 사건도 발생하지 않았음을 확인했다.이 수정안은 뉴욕주 법에 따라 해석되고 적용된다.

현재 골드만삭스BDC의 재무 상태는 신용 계약의 수정으로 인해 신용 한도가 증가하였으며, 이는 회사의 자금 조달 능력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신용장 및 스윙라인 대출의 한도 증가로 인해 회사의 유동성이 개선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