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가 6일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발송한 초청장은 게임 화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약 20초 분량 영상이다. 캐릭터가 게임 안에서 카메라와 게임패드 아이템을 획득하고 나면 화면 왼쪽에 같은 크기로 두 번째 화면이 펼쳐진다. 캐릭터는 새로운 화면에 펼쳐진 지도로 넘어와 IFA 2019가 열리는 '베를린박람회장(Messe Berlin)'으로 이동한다.
초청장을 통해 LG전자는 두 화면을 넘나드는 게임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서로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을 표현했다.
캐릭터가 IFA 전시장에 도착하고 나면 두 화면이 반으로 접히며 닫히고 이후에는 날짜와 시간이 보여지며 영상은 뒤이어 나오는 ‘이 날은 비워 두세요(Save the Date)’ 메세지와 함께 끝난다.
LG전자는 전시회가 개막하는 전날에는 베를린 시내에 위치한 ‘풀만 호텔 베를린 슈바이처호프(Pullman Hotel Berlin Schweizerhof)’에서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사전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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