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부분에 '핑거 존' 탑재

KT&G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필터 부분에 '핑거 존'(Finger Zone)이 탑재되어. 담배를 피운 뒤 입에서 풍기는 담배 냄새를 줄이기 위해서다. 패키지는 오로라가 펼쳐진 핀란드 자작나무 숲 그림으로 꾸며졌다.
레종 휘바는 2017년 3월 론칭 이후 대학가와 군부대 등 20대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KT&G 대표 제품이다. 핀란드산 자작나무를 원료로 한 필터를 사용해 '레종' 특유의 이미지에 색다른 맛을 더했다.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저감하는 기술이 함께 적용됐다.
'레종' 브랜드는 2002년 8월 출시 이후 대학생 등 젊은 층을 중심으로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대학신문이 선정하는 대학생 선호 브랜드 조사에서 지난해까지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누적 판매량은 약 832억 개비에 달한다.
리뉴얼된 레종 휘바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 0.20㎎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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