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림욕과 해수욕을 두루 즐길 수 있는 몇 안되는 국내 휴가지란 뜻이다. 또한 양양은 설악산, 낙산사, 휴휴암등 아름다운 자연풍경 속에서 여유있는 휴가를 누리기에도 좋고 이국적인 풍경의 양양 서퍼비치에서 서핑과 휴식을 함께 즐길 수도 있다. 조금 더 재미있는 추억을 남기고 싶다면 전국 3대 미항으로 꼽히는 남애항도 가볼만하다. 스노클링, 배낚시는 물론 전망대로 올라 가면 아찔한 스카이워크도 도전해 볼 수 있다. 유명한 여행지는 성수기가 되면 음식값도 오르고 구성도 부실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강원도 양양군 강현면에 위치한 양양 맛집 낙산해수욕장 맛집, 낙산사 맛집, 양양 바닷가 맛집, 양양 쏠비치 맛집, 설악산 맛집인 ‘백양횟집’은 평소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알찬 횟집이다.

또한 ‘백양횟집’ 주인장의 친절과 푸짐한 서비스와 손님을 배려하는 정성스러움이 메뉴마다 담겨 있어 ‘백양횟집’을 한번 찾은 손님이 다시 찾게 되는 이유다. 또한 ‘백양횟집’은 쏠비치 인근 낙산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어 시원한 파도의 바다전망을 감상하며 회를 먹는 즐거움의 낭만과 추억을 듬뿍 담을 수 있겠다. 이곳은 ‘전국관광동호회 선정 모범선정업소’로 횟집을 항상 쾌적하고 청결하게 관리하여 횟집 밖에 테라스에서 다양한 회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겠다. 또한 이곳은 기본 회 메뉴 이외에 아이들이 먹기 좋게 전복죽이나 황태해장국 그 외 꽃게탕이나 물화, 회덮밥등도 가능하다.
소나무가 어우러진 바닷가 낙산해변 천혜 청정지역에 위치한 양양 맛집 ‘백양횟집’ 찌든 도시생활에서 훌쩍 떠나 쌓인 스트레스를 풀 곳 바로 ‘백양횟집’으로 발길을 돌려 보자. 한편 횟집 관계자는 “가만히만 있어도 손님이 들어 온다는 보수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숨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낭만과 추억을 누릴 수 있는 양양 맛집 ‘백양횟집’의 예약 문의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