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ad
ad
ad
ad

HOME  >  경제

네티즌, 시청자 "말도 안되는 여배우 죽이기"...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 난리, 출연한 뒤 날벼락

입력 2019-09-04 13:38

네티즌, 시청자 "말도 안되는 여배우 죽이기"...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 난리, 출연한 뒤 날벼락
[비욘드포스트 황인철 기자] 하자있는 인간들 여배우에 대한 말도 안되는 괴담이 난무하고 있다.

일종의 카더라 통신으로, 한 인기 여성 배우가 남편과의 갈등 속에서 '메가톤급 폭로'를 한 뒤 죄없는 여배우들이 벼랑 끝으로 내몰리고 있다.

즉 아무런 연관성이 없는 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 출연진들이 한 여배우의 잇따른 폭로로 인해 '몹쓸 짓'을 한 여배우로 오해를 사고 있다는 것.

사정이 이렇다보니 드라마 제작진 차원에서 이번 사태에 대해 법적 대응에 나서는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아울러 의혹의 중심에 선 하자있는 인간들 출연 여배우들은 현재까지 노코멘트로 일관하고 있지만, 소속사들은 예의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는 등 해당 드라마 출연진에 대한 대중적 그리고 시청자적 그리고 네티즌들의 관심이 가히 폭발적이다.

네티즌들은 한 여배우가 자신의 남편에 대해 '끝없는 공세'와 함께 외도 주장을 펼치자 이 남성이 출연 중인 하자있는 인간들 드라마 배우들에게 날벼락이 떨어졌다며 안타깝다는 반으을 보이고 있다.

하자있는 인간들 키워드는 이에 따라 이 시간 현재 각종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으며 시청자들은 '출연 여배우들은 소송에 나서야 한다'고 입을 모으고 있다.

이미지 = sns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