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로고와 달라진! 국민 남매

입력 2019-09-08 05:19

사진=YG엔터테인먼트
사진=YG엔터테인먼트
[비욘드포스트 박명진 기자] 악동뮤지션은 지난 2017년 7월 발표한 'SUMMER EPISODE' 이후 약 2년 2개월 만에 새 음악으로 팬들을 찾는다.


공개된 포스터 속 악동뮤지션의 로고는 기존 로고와 달라진 느낌을 준다.


더불어 한 편의 미술작품을 보는 듯한 블루톤의 가로형 포스터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찬혁이 지난 5월 군 제대 후 처음으로 대중 앞에 선보이는 음악인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현이 20대가 된 후 발표하는 첫 신보인 만큼 한층 더 성숙해진 악동뮤지션의 음악성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jbd@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