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도권 최대 규모의 가구단지인 고양 일산가구단지는 200여개 국내 및 해외 가구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어 오래전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가구와 트렌드를 확인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이 가운데, 고양 일산가구단지 ‘일산드라마가구(대표 김맹섭)’는 10월을 맞아 ‘친환경원목가구·수입매트리스’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 미국 직수입 인기 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킹스매트리스,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등 다양한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국내명품 가죽소파’, ‘기능성패브릭소파’ 전시상품에 대한 파격 할인 행사 역시 이뤄져 소비자의 폭넓은 구매 선택이 가능할 전망이다. 전시상품은 매장에 배치된 소파를 직접 확인 후 전문 상담 직원을 통한 정보 확인 후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비자는 △노바텍스 노바벅소파 △밀리 리클라이너 소파 △엘라스트론 사하라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제품을 일산드라마가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일산드라마가구는 전문 상담사를 배치해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가구선택이 가능하다”며 “여기에 다양한 형태의 쇼룸은 소비자의 폭넓은 가구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현재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입주가구’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전문화된 가구선택 노하우와 양질의 서비스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10월은 웨딩, 입주, 이사 시즌으로 가구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일산드라마가구는 매 달 다양한 할인혜택과 사은행사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아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만족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