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뉴욕타임스퀘어 노출 지유코스맥스 ‘포도톡 마스크팩’ 화제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0-17 10:48

뉴욕타임스퀘어 노출 지유코스맥스 ‘포도톡 마스크팩’ 화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포도추출물로 제작된 마스크팩 포도톡(poodootalk) 마스크팩이 뉴욕타임스퀘어에 노출되어 화제다.

지유코스맥스의 포도톡 마스크팩은 중국 산시성 황투고원 해발 950~1,300m에 위치하는 포도농장에서 생산된 포도를 원료로 제작됐다.

포도톡 마스크팩의 주요 성분인 포도 추출물은 당분(포도당, 과당)이 많이 들어 있어 피부회복에 좋고, 비타민A, B, B2, C, D 등이 풍부하여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도씨 추출물에는 피부재생을 돕고 노화를 늦추는 폴리페놀이 다량 들어가 있다. 폴리페놀은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며, 기미 주근깨 생성방지, 미백에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포도씨의 테라핀 성분은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하고 수분은 그대로 남겨놓아, 피부재생과 주름예방에도 뛰어나다.

이와 함께 함유된 포도씨 오일은 맬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해주기 때문에 피부 톤이 칙칙하게 변하는 것을 막아주며 보습효과가 뛰어나다.

포도톡 마스크팩 시리즈 중 ‘포도톡 스프링 업 퍼밍마스크’는 피부의 주름개선, 영양공급, 탄력관리에 효과적이다. 포도의 주요 성분 외에 아데노신 성분은 피부내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량을 증가하게 하여 주름을 예방하고, 원활한 혈류의 흐름을 통하여 피부의 손상된 부위를 재생시켜주며 피부를 보호 역할을 한다.

트레할로오스 성분은 이당류중의 하나로 세포막을 보호해주고 수분증발을 방지하여, 세포 내 수분이 손실되는 것을 막아준다.

‘포도톡 아쿠아 업 하이드레팅 마스크’는 포도에서 얻은 여러 가지 성분이 피부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며,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집중케어 해준다.

이 밖에도 ‘포도톡 아쿠아 업 하이드레팅 마스크’에는 피부 안팎의 건조함을 잡아주고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효과와, 모공수렴 과 피부 수분 증발을 막아주는 기능이 있는 진흙버섯추출물, 피부 속 세포까지 침투하여 뛰어난 보습력으로 유명한 베타인 등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지유코스맥스의 포도톡 마스크팩 전 제품은 명동 롯데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