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신닷컴(대표 강성태)은 이러한 점에 착안해 전액환급과 공부습관 형성이라는 효과를 앞세워 66일 공부일기 방법을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방법은 간단하다. 수강기간인 66일 동안 매일 공부일기를 작성하기만 하면 제세공과금까지 100% 공신닷컴에서 부담하여 수강료의 100%를 돌려준다. 이를 통해 매일매일 공부를 하고 일기를 씀으로써 공부습관도 잡고 돈도 돌려받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리는 것이다.
만약, 수강생이 공부일기에 실패하여 환급 대상에서 제외되더라도 해당 수강생들에게는 299일의 무료 서비스 수강기간을 부여해 총 365일(66일+299일)의 공신닷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어서 관심 가져볼 만하다.
공신닷컴의 강좌는 과목별 공신 공부법, 화제의 영단어/영문법, 동기부여 강좌 등의 프로그램을 프리패스로 패키지화하여 한 번 결제하면 어떤 강의든 상관없이 모두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큰 강점이다.
공신닷컴 관계자는 “빈부와 지역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이 공부를 신나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를 위해서는 66일간의 공부습관 형성 프로젝트가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공신닷컴은 2018년 4월에는 공신닷컴 누적 공부시간이 백만 시간을 돌파하기도 했으며, 2019년 9월 현재까지도 수많은 학생의 성공후기가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중이며 2017 브랜드 대상 및 2017 대한민국 마케팅 대상, 교육 소셜벤처 최초 장관상을 수상할 정도로 효과적인 교육브랜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신닷컴 공식 홈페이지의 수강안내 및 실시간 후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