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년 주간 동아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또한 매년 스포츠서울에서 주관하는 ‘고객 선호 브랜드 지수’는 소비자가 믿고 추천할 수 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
성장 브랜드 셀큐브바이오는 ‘K크다’, ‘K크다 키즈’, ‘케이밸런스’ 등 성장기에 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른 영양 섭취가 가능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제품들에 함유된 특허 원료 SR103은 대한민국과 중국에서 특허를 받은 효모추출물로서, 국립 한경대학교 식품생물공학과 배송환 교수가 개발한 원료로, 국내 SCI급 학술지 파이토테라피 리서치에도 발표된 바 있다.
셀큐브바이오 관계자는 “신규 브랜드로서 인지도가 높은 다른 브랜드와의 경쟁을 뚫고 이러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스럽다. 앞으로도 고객님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출시해 더욱 더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