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무주천마, 신제품 무주천마 플러스바 2종 출시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0-31 09:40

무주천마, 신제품 무주천마 플러스바 2종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무주천마사업단은 견과바 신제품 '무주천마 플러스바'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무주천마 플러스바는 영양소를 고루 갖춘 견과류와 건과에 전라북도 무주의 대표 특산물 천마 분말을 함유한 견과(넛츠)바로, '견과플러스바', '유산균플러스바' 2가지 맛으로 출시된다.

바쁜 아침, 출출할 때, 운동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영양간식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개발되었으며, 1개에 25g 규격으로 제작되어 휴대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무주천마 플러스바 2종은 일명 브레인 푸드(Brain Food)라고 불리는 견과류와 천마를 모두 담아 특별함을 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무주천마, 신제품 무주천마 플러스바 2종 출시
'무주천마 견과플러스바'는 10가지 견과류를 담아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구현했으며, '무주천마 유산균플러스바'는 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과 상큼한 맛을 제공하는 블루베리를 함유했다.

무주천마 플러스바는 제품 출시와 함께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서울광장에서 개최된 '무주 농특산물 서울광장 홍보∙판촉행사' 부스에 출품되어 서울광장을 찾은 수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았다.

무주천마 담당자는 "딱딱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초기반응이 좋다"며 "천마를 처음 접하는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본격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