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닉스전자는 국내 이미용기기 시장 점유 1위이자 세계 3대 헤어드라이어 기업으로 헤어 드라이어를 비롯해 스타일러와 헤어롤 등 헤어 관련 제품은 물론, 뷰티 디바이스와 면도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뷰티 가전을 선보이고 있다.
차은우는 이번 유닉스전자의 브랜드 모델 활동을 통해 모발의 보습력을 높여 촉촉한 헤어 케어가 가능하여 갖고 싶은 머릿결로 돌려주는 일명 린스 드라이기 ‘에어샷’과 9초 만에 원하는 웨이브 헤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가장 예뻤던 처음 모습 그대로 지켜주는 튤립 고데기 ‘유니컬’ 그리고 뿌리 볼륨과 앞머리 볼륨이 필요할 때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헤어롤 ‘슈가핀’ 등 유닉스전자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릴 예정이다.

특히 유닉스전자는 브랜드 모델로 차은우 발탁을 기념해 차은우 미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차은우 영상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에게는 차은우 친필 사인이 담긴 제품이 제공되며, 새롭게 오픈한 미니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차은우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과 다양한 화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유닉스전자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된 아스트로 차은우는 음악 활동은 물론 웹드라마와 다양한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연예계를 종횡무진하고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