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인의 키닥터가 모여 탄생한 이번 신제품들은 피부 장벽 강화에 특화된 셀라피 에이리페어 라인의 제품인 만큼, 민감해진 바디와 헤어의 장벽 케어에 초점을 두고 만들어졌다.
먼저 '에이리페어 크림 바디워시'는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피부도 변할 수 있는 요즘, 바디케어도 스킨케어만큼 전문적인 케어가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어, 문제성 피부가 발생하는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성분만을 담았다.
강력한 수분효과를 주는 성분으로 잘 알려진 세라마이드NP, 판테놀,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마르지 않는 고보습케어가 가능하고, 피부에 해로운 잔여물을 제거하는 호호바씨오일과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 추출물 등 천연유래성분들을 함유해 한 번의 샤워로 손상을 줄 수 있는 모든 외부자극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에이리페어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 진정과 장벽강화가 가능해 민감해진 피부가 사용하기 적합한 것은 물론, 은은한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향을 담아 릴렉싱 효과까지 선사한다.
함께 출시된 '에이리페어 모이스틴 샴푸'는 잦은 펌, 염색 등으로 자극받은 극손상 모발을 집중 케어해주는 저자극 약산성 샴푸다. 펩타이드와 20가지 단백질이 함유되어 극손상된 모발 큐티클층에 영양을 공급하고, 바오밥나무씨추출물이 고보습을 주면서도 자극없는 세정력까지 갖춰 손상된 모든 모발에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특허받은 한방추출물과 식약처 인증 성분을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를 도와 탈모샴푸로 사용해도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이리페어 바디워시와 샴푸 모두 외부환경에 손상된 부위에 대한 케어를 제공하는 동시에 피부와 모발이 스스로의 힘을 가질 수 있는 처방도 함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바디워시에는 장벽강화에 탁월한 셀라피만의 독자성분인 에이리페어 콤플렉스가, 샴푸에는 헤어 맞춤형 에이리페어 헤어 콤플렉스가 함유되었고, 쉽게 손상되지 않는 건강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약산성 pH 밸런스를 맞췄다.
브랜드 관계자는 "에이리페어 바디워시와 샴푸는 각종 생활환경에서 얻을 수 있는 자극들을 매일 사용하는 제품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탄생된 제품으로 민감해진 바디와 두피가 걱정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할만한 아이템"이라며, "믿을 수 있는 성분들로 새롭게 출시된 셀라피 에이리페어 라인 바디워시와 샴푸로 케어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