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해커스경찰, 2020 최단기 합격 위한 ‘슈퍼스타 감옥반’ 12월 개강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1-07 16:00

해커스경찰, 2020 최단기 합격 위한 ‘슈퍼스타 감옥반’ 12월 개강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노량진 경찰학원을 찾는 수험생이 많다. 이에 ‘경찰공무원 1위’ 해커스경찰이 경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노량진에서 숙소를 제공하는 '슈퍼스타 감옥반'을 오는 12월에 개강한다. 해커스경찰 측은 ‘슈퍼스타 감옥반’을 통해 통학 거리가 먼 학생들은 공부 시간을 절약하고 철저한 수험생활을 보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슈퍼스타 감옥반’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1:1 학습관리 ▲체력 프로그램을 모두 갖춘 2020년 경찰공무원 최단기 합격을 위한 기숙형태반이다. 아울러 해커스경찰은 ‘슈퍼스타 감옥반’의 집중 관리 시스템을 통한 공부/휴식 시간 통제, 핸드폰 수거, 상벌점제도를 운영한다. 이로써 수험생은 의무 자습으로 최대 14시간 이상의 순공시간을 보장받는다.

특히 강제퇴소가 있어서 수험생이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오로지 공부만 할 수 있도록 학원 환경을 조성했다. 특히, 프리미엄 전용 자습실을 리뉴얼 오픈하면서 시설은 물론 관리까지 업그레이드했다. 많은 수험생이 쾌적한 환경에 만족하여 전용 자습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아가 해커스경찰 전문 강사진이 직접 수험생을 1:1 밀착 관리하는 것도 큰 장점이다. 전문 강사진은 수강생에게 피드백은 물론, 학습 요약자료부터 단원별 빈칸 OX문제, 실전대비 전 과목(한국사/영어/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개론) 하프 모의고사 등 개인 맞춤형 학습자료 및 합격슈퍼패스를 제공한다.

이로써 수강생은 기초부터 심화, 고득점까지 수준별로 문제를 풀 수 있으며 담당 강사진은 수강생의 학습능력 및 성과를 파악할 수 있다. 그 결과 수강생은 자신의 약점을 극복함으로써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특히, 김대환 강사가 직접 엄선한 형법/형사소송법/경찰학개론 문제가 제공되는 '문제풀이 강훈련'은 오직 ‘슈퍼스타 감옥반’에서만 확인할 수 있다. 김대환 강사는 평소 재치 있는 입담으로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형법, 형소법을 이해하기 쉽게 강의하는 강사로, 수강생 사이에서 강의력을 인정받았다. 김대환 강사는 “실강과 인강의 장점만 모은 슈퍼스타반은 자신의 학습 난이도에 따라 강의를 선택하여 학습할 수 있다. 이는 매우 효율적인 학습법”이라고 전했다.

추가로 이번 해커스경찰의 ‘슈퍼스타 감옥반’은 경찰 수험생의 체력시험을 위해 ‘4개월 체력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체력프로그램을 통해 수험생은 신체훈련, 육상훈련을 할 수 있으며 측정평가를 받을 수 있다.

실제로 해커스경찰 슈퍼스타반을 통해 경기북부청에 합격한 수강생 박*윤은 “해커스경찰의 담임선생님 제도를 통해 출석 관리를 받았다”라며 “이른 새벽부터 학원에 와야 한다는 의무감이 있었고 다른 수험생보다 훨씬 더 일찍 하루를 시작하여 공부할 수 있었다”라고 말해 해커스경찰의 슈퍼스타반을 적극 추천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슈퍼스타 감옥반은 학습, 출석, 수험생활 부분에서 철저한 관리가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라며, “경찰공무원 시험일까지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경찰공무원 기숙학원이 될 것이고 경찰준비생에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아울러 경찰공무원뿐만 아니라 해커스공무원과 해커스소방을 통해 일반공무원,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힘쓰고 있다. ‘슈퍼스타 감옥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 ‘경찰공무원’ 부문 1위 해커스경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