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청정웰빙 거제도 바람의 언덕 별미를 만나다 ‘대박난맛집’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1-07 14:19

청정웰빙 거제도 바람의 언덕 별미를 만나다 ‘대박난맛집’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우리나라 대표 해양관광도시 ‘거제도’ 천혜의 자연 환경과 풍성한 먹거리를 자랑하는 제주도 다음으로 큰섬인 거제도다. 시원한 바람이 불고 단풍이 알록달록 고운색으로 물들어 가는 가을은 관광여행에 좋은 계절이며 가을을 놓치지 않기 이해 주말을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여행지가 바로 거제도다.

탁 트인 바다와 아름다운 풍광이 무한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 곳은 거제도 맛집, 거제 해물칼국수 맛집, 거제 낚지복음 맛집, 거제 간장 게장 맛집, 거제 단체 모임 맛집, 거제 동호회 맛집으로 가족, 연인, 친구 또는 나홀로 여행에도 제격이다.

거제도의 관광명소로 신비의 섬 외도보타니아, 바다와 풍차가 한 폭의 그림같은 절경을 연출하는 바람의 언덕이 대표적이며 장사도, 몽돌해수욕장, 명사해수욕장, 거제씨월드, 해금강, 매미성등 유명한 관광지들이다. 또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내에 위치한 거제관광모노레일을 타면 거제도에서 가장 높은 산인 계룡산 정상에서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겠다. 보다 더 특별한 체험을 원할 경우 체험 여행 코스로는 요트투어, 외도유람선, 지세포 유람선등을 추천한다. 또한 이런 청정절경 거제도에 숨은 진주같은 맛집 ‘대박난맛집’이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즐거운 식사와 함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아름다은 낭만과 추억을 듬뿍 담아 가는 것은 어떨까.

청정웰빙 거제도 바람의 언덕 별미를 만나다 ‘대박난맛집’

이 곳은 항상 빈 테이블이 없을 정도로 손님들이 붐비는 곳으로 주 메뉴들은 낙지해물칼국수(2인분 이상), 양념게장(2인분 이상), 간장게장(2인분 이상), 낙지볶음등 별미의 다양한 메뉴들이 푸짐하게 제공되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MBC 특집 프로그램인 ‘맛있을지도’ 제 7회에 ‘간장게장정식’ ‘양념게장정식’의 별미가 방영된 맛집이기도 한 ‘대박난맛집’은 유명 방송파를 탄 유명세와 특별한 별미 맛집으로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 잡는 맛집이다. 또한 현지인 단골손님이 많으며 한번 찾은 관광객이 또 다시 찾아 가는 이유는 무엇일까.

‘대박난맛집’의 주인장의 손님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정성이 식당 구석구석 묻어나 있으며 손님을 위한 요리재료 비용을 아끼지 않고 듬뿍듬뿍 담아 주는 주인장의 큰손 별미가 그 이유가 아닐까 싶다.

한편 업체 관계자는 “가만히만 있어도 손님이 들어 온다는 보수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숨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양한 별미 음식들을 즐겁게 누릴 수 있는 거제도 바람의언덕 맛집 ‘대박난맛집’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거제도 대박난맛집'을 검색하거나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