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펄케어 측은 “11월부터 ‘롯데렌탈의 묘미(MYOMEE)’와 펄케어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가 개시된다”며, “렌탈 서비스는 제휴카드 이용시펄케어 제품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가정용IPL을 부담없이 체험해 볼 수 있게 되었으며 36개월 A/S 지원 등 고객 관리 및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사업 범위를 넓혀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리미엄 가정용 홈케어 브랜드 펄케어는 지난 9월, 펄케어 IPL 제품을 공식 론칭한 바 있다. 펄케어 IPL은 피부관리와 제모를 돕는 고급형 프리미엄IPL로서, 가정용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은 안전한 제품이다.
9월 출시 이후 호조를 보이고 있는 펄케어는 “이번 렌탈 기획은 제휴카드를 이용하게 되면 펄케어 IPL을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되어 더욱 합리적인 조건으로 홈케어렌탈 생태계를 비롯한 마케팅 영역이 적극적으로 강화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최근 LED마스크 및 안마의자, 유아용품 등 가정용 홈케어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이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가 전성기를 맞았다.
특히 롯데렌탈의 ‘묘미’는 최근 프리미엄 육아용품 구독서비스인 ‘묘미 베이비패스’를 출시하는 등 성장하는 렌탈 시장에서 확고하고 가치 있는 경험을 창출하는 신개념 서비스를 도입하는 중이다. 펄케어는 금번 입점 초기 단계부터 묘미의 전문 MD들과의 상품기획 및 협업을 통해 완성도 높은 렌탈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한편, 펄케어 브랜드를 론칭한 ㈜제이아트컴퍼니의 담당자는 “롯데렌탈을 통한 펄케어 제품 출시는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초기에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때문에 금번 론칭한렌탈 서비스를 통해 펄케어 제품이 더 빠르게 가정용 의료기기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