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경제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더블유쇼핑 2차 앵콜 방송 진행

한경아 기자

입력 2019-11-29 18:48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더블유쇼핑 2차 앵콜 방송 진행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가 오는 12월 1일(일) 새벽 2시부터 더블유쇼핑에서 2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

지난 11월 21일 진행된 론칭 방송 이후 소비자들의 계속된 제품 문의와 방송 요청에 따라 긴급 편성되었다.

아이브로우 스탬프는 누구나 도장처럼 꾹 눌러 찍기만 하면, 아티스트가 그린 듯한 프로급 아이브로우가 완성되는 제품이다. 원조 눈썹 도장으로 유명하며, 한번의 터치로 빠르고 완벽하게 완성되어 1초 눈썹이라고도 불린다. 빠른 아이 메이크업이 필요하거나, 눈썹 모양을 잡는 것이 어려운 분, 자연스러운 눈썹을 그리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다크 브라운, 내추럴 브라운 2가지 컬러와 아치형과 일반형 2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피부 톤이나 헤어 컬러, 원하는 눈썹 모양에 맞게 선택하면 더욱 완성도 높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이 날 방송에서는 아이브로우 스탬프 본품 3개와 눈썹 모양과 길이를 다듬을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뷰티풀 툴 키트, 리필 퍼프 4개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용 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슬라이드 용기에 자석으로 탈착되는 내장 전용 퍼프에 파우더를 묻힌 후, 눈썹 굴곡에 따라 굴리듯 찍어주면 완성된다. 여기에 임상으로 입증된 24시간 색상 지속력, 워터프루프 효과, 피지 감소, 밀착력 개선, 피부 1차 자극 안정성까지 더해져 제품력까지 두루 갖췄다.

한편, 키스뉴욕 ‘아이브로우 스탬프’ 2차 앵콜 방송은 오는 12월 1일(일) 새벽 2시부터 더블유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