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수항의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돌산대교가 대표적이다. 또한 충무공 이순신 장군의 거묵선이 실물크기 모형으로 전시돼 있어 더욱 많은 방문객들이 이곳을 찾고 있으며 여수시에서 돌산도를 향해 돌산대교를 건너자마자 왼편으로 보이는 언덕에는 돌산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사방이 탁 트여 있어 돌산대교와 여수 앞바다, 여수항, 장군도(將軍島), 여수시가지가 어우러지는 절경 또한 일품이다.
또한 돌산도 인근 해안은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여름철에는 피서지로 각광 받고 있으며 이 가운데 방죽포해수욕장은 잔잔한 파도와 함께 사계절 각양각색의 멋을 뽐내는 아늑한 남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며 우리나라 4대 관음 기도처로 꼽히는 향일암도 빼놓을 수 없는 관광 여행지로 이곳에서 기도를 드리면 소원이 이뤄진다고 알려지면서 일년 내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여행객들로 북적이는 해돋이 명소다.
이 외에도 수 많은 희귀식물을 만날 수 잇는 ‘동백섬’ 오동도에서는 수 많은 희귀식물을 만날 수 있으며 해안을 따라 늘어선 기암절벽도 그림 같은 풍경을 이룬다. 또한 다양한 형태의 생태정원이 조성된 해양수산박물관, 다도해의 비경이 펼쳐진 장등해수욕장, 하얀 모래사장의 휴양지 ‘사도’ 등이 여수여행에서 한번쯤 가 볼 만한 인기 여행코스이다.

또한 이 곳 펜션에서 5분거리에 리얼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으며 펜션 가까이에 돌산대교, 순천만생태공원, 여수엑스포, 오동도, 수상게이블카등 주변에 즐길 거리가 다양한 여행지가 많기로 유명하기도 하다. 바로 이 곳 여수에 진주처럼 숨어 있는 ‘명품 펜션’이 있다.
여수시 소라면 현천리 오룡한옥마을(내) ‘나무향기펜션’이 그 곳이다. 이 곳 펜션은 농촌민박, 주말농장 운영, 여수 숙박, 오룡한옥마을 펜션, 바베큐, 승마 체험, 바다낚시, 보트체험등이 가능하며 또한 ‘나무향기펜션’이 함께 별도로 운영하는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어 여수 관광여행 후에 쌓인 여행피로를 말끔하게 풀 수 있는 여수에서 잘 알려진 찜질방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나무향기펜션’ 대표는 “가만히만 있어도 손님이 들어 온다는 보수적인 생각에서 벗어나 한층 더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숨은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다채로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여수시 소라면 현천리에 위치한 여수 펜션, 여수 오룡한옥마을 펜션, 여수 농촌 체험 펜션, 여수 승마체험 펜션, 여수 바다낚시 펜션, 여수 보트 체험 펜션, 여수 찜질방 펜션, 여수 커플 펜션, 여수 가족 펜션, 여수 단체 펜션, 여수 워크샵 펜션인 ‘여수 나무향기 펜션’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에서 ‘여수 소라면 나무향기 펜션’을 검색하거나 블로그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