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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 광고홍보 연간 계획 이렇게” 뉴스캐스트, 무료 컨설팅 제공

한경아 기자

입력 2020-01-15 09:45

“중소기업 광고홍보 연간 계획 이렇게” 뉴스캐스트, 무료 컨설팅 제공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2020년 새로운 해를 맞아 많은 기업들이 연간 마케팅 전략 수립에 고심하고 있다. 특히 중소기업의 경우에는 별도의 홍보실이 없어 적절한 마케팅 방법을 찾고 실행하는 데 어려움이 따르기 마련이다.

이런 가운데, 종합 광고홍보대행사 뉴스캐스트가 무료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혀 이목을 끈다.

뉴스캐스트는 온라인 국내 언론홍보부터 바이럴 마케팅까지 온/오프라인 마케팅 전반을 대행한다. 전문 인력이 고객사의 상황을 진단하고 그에 맞는 방법을 제안,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구체적인 서비스 항목으로는 △기업 동향 안내, 신제품 출시 및 서비스 오픈, 이벤트 실시 등 고객사의 여러 가지 홍보 이슈를 기사화하는 국내 언론홍보 △글로벌 통신사를 통해 해외 여러 매체에 보도자료를 전송하는 해외 언론홍보 △유튜브, 배너, 페이스북 등 온라인 광고 △신문, 잡지, 국내 전광판, 해외 전광판 등 오프라인 광고 △바이럴 마케팅 △사이트, 브랜드 검색광고 등이다.

이 중 국내 언론홍보 서비스는 언론사를 통한 기사 형식으로 전달되는 덕분에 이를 접하는 독자(고객)들의 신뢰도를 확보할 수 있다. 또 일정 기간에만 노출되는 광고와 다르게 꾸준히 포털이나 언론사 홈페이지에서 노출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이에 대부분의 기업에서 가장 첫 번째로 고려하는 마케팅 방법이라 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해외 진출 및 해외 판로 개척을 도모하는 기업에는 해외 언론홍보 서비스가, 홈페이지를 활용해 매출을 발생시키는 쇼핑, 학원 등의 업종에는 온라인 광고를 추천할 만하다.

뉴스캐스트의 전양민 팀장은 "지속되는 경기불황에 대부분의 기업들이 경우 투자 대비 효율이 좋은 마케팅 방법을 강구하고 있다”면서 “전문가 상담을 통해 기업의 상황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전략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상담은 뉴스캐스트 홈페이지와 문의 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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