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서는 게타라텍스의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으며 매트리스 구매 고객에게는 라텍스베개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세계적인 라텍스 브랜드 게타라텍스(GETHA)는 화학 성분 걱정없는 친환경 천연라텍스 제품으로 세계 28개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모리폼과 합성 타퍼에 흔하게 쓰이는 폴리우레탄에 검출되는 VOCs(휘발성유기화합물)과 스프링 매트리스의 매탈 스프링에서 나오는 EMF가 전혀 방사되지 않기 때문에 캐미포비아로 인해 화학 이슈에 관심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
한편 지난 월드브랜딩어워드(WBA) 2019-2020 시상식에서는 세계 56개국 4,500개의 브랜드가 후보에 올랐으며 최종 316개의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되었다. 20만명 이상이 참여한 소비자 투표와 함께 전문가 리서치, 브랜드 평가를 통해 각 분야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 발표하였다.
주요 수상 브랜드로는 휴대전화부문 애플, 스포츠용품 나이키, 미디어 부문에 넷플릭스가 이름을 올렸으며, 이외에도 롤렉스(시계), 아마존(온라인 쇼핑몰), H&M(패션) 등의 글로벌 브랜드들이 선정되었다. 국내기업으로는 대한항공, 현대, 삼성생명 등이 포함되었다.
한국시장은 지난 2011년 진출 후 천연라텍스 매트리스와 토퍼, 베개 등을 선보이며 세계시장에서 검증된 품질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철저한 정품보증 시스템으로 입소문을 타며 친환경 브랜드로 입지를 넓혀가고 있으며, 라돈이 검출된다고 알려진 모자나이트를 매트리스 제조시에 전혀 쓰지 않아 안전한 매트리스로 평가받고 있다.
현재는 온라인 공식몰에서 봄맞이 이벤트를 개시하며 비롯해 강남, 분당 및 강변, 인천, 부산, 광주 등 전국 9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