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 펩타이드 성분 '알로페론' 순도 98% 함유
-피부진정, 보습효과, 무너진 피부장벽 회복 도와

와이젬(대표 윤상원)이 건조, 트러블, 아토피 등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에이페론(Aferon)' 스킨케어 3종을 출시했다.
'에이페론' 라인 3종은 면역 펩타이드 순도 98% 이상 정제된 '알로페론(AT153)' 물질을 함유해 밸런스가 무너진 피부에 즉각적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를 주는 코스메슈티컬 스킨케어다. 스킨, 크림, 마스크를 단계별로 사용해 지성, 민감성 등 다양한 피부 고민 완화에 도움을 준다.
핵심성분 알로페론은 사람과 동일한 면역 시스템을 가진 곤충의 체내에서 추출한 면역 펩타이드다. 피부 고유의 면역체계를 자극해 기능을 활성화하는 효과가 큰 물질이다.
에이페론 스킨케어 3종은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원료를 사용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6가지 알러지 성분을 무첨가했다. 또 색소·파라벤·에탄올·피피지·광물 등 5가지 주의 물질이 원료에서 배제됐다. 특히 스테로이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아토피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에이페론 크림(50mL)은 피부 장벽 강화와 고보습 효과를 볼 수 있다. 에이페론 스킨(70mL)과 데일리 수면 광채 마스크팩(70mL)은 바르거나 붙일 필요 없이 뿌려서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이다. 붙일 필요 없이 일상에서 빠르게 수분공급이 필요할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와이젬은 에이페론 브랜드 론칭 기념 체험단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사용 후기를 공식 홈페이지에 공유하면 모든 후기 작성자에 마일리지를, 베스트 후기 작성자 10분에 본품을 증정한다.
와이젬 관계자는 "에이페론은 지성, 민감성, 트러블 피부까지 피부 고민을 가진 이들을 위해 탄생했다"며 "순도 90% 이상 정제된 알로페론이 사용된 제형으로 환절기 광범위한 고민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경아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