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하바의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 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깊은 속 보습부터 겉탄력까지 피부의 속-중-겉 3중 결케어가 가능하다.
Ecocert와 유럽 표준화 기구에서 승인된 사해의 천연 재료 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동물성원료, 유전자변형성분등 피부에 민감할 수 있는 제품은 배제하고 순수한 사해의 천연재료만을 담아냈다. 또한 사해의 청정 미네랄 영양분만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아하바만의 특허 유효 성분 오스모터™를 적용했다. 이 특허 기술은 사해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 속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을 추출해 고농축 시키는 방식으로 사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연꽃 추출물의 보타니칼 성분을 통해 피부를 정화하고 환한 피부 색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세포 구조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삼나무 싹에서 나오는 단 1% 케라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회복하고 피부 결을 개선 효과를 높였다.
최근 초미세먼지, 외부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트러블 자극으로 인해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예민해지고 있는 현대인의 피부 컨디션을 환기시켜 줄 수 있다.
관계자는 “사해의 천연재료 성분을 추출하는 공정, 원료품질까지 꼼꼼한 검수를 통해 탄생한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는 사해의 고농축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보습과 피부 결개선을 도와줄 수 있다”며 “오랜 연구를 거쳐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만족할 만한 결과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