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아하바(AHAVA), 사해수로 만드는 ‘이븐톤 에센스’ NEW 런칭

입력 2020-04-24 11:09

아하바(AHAVA), 사해수로 만드는 ‘이븐톤 에센스’ NEW 런칭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하바(AHAVA)가 피부생기와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주는 퍼스트에센스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 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하바의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 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으면서도 깊은 속 보습부터 겉탄력까지 피부의 속-중-겉 3중 결케어가 가능하다.

Ecocert와 유럽 표준화 기구에서 승인된 사해의 천연 재료 만을 사용한 제품으로 동물성원료, 유전자변형성분등 피부에 민감할 수 있는 제품은 배제하고 순수한 사해의 천연재료만을 담아냈다. 또한 사해의 청정 미네랄 영양분만을 오롯이 담아내기 위해 아하바만의 특허 유효 성분 오스모터™를 적용했다. 이 특허 기술은 사해의 풍부한 미네랄 성분 속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을 추출해 고농축 시키는 방식으로 사해의 풍부한 영양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연꽃 추출물의 보타니칼 성분을 통해 피부를 정화하고 환한 피부 색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피부 세포 구조를 강화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삼나무 싹에서 나오는 단 1% 케라틴 성분을 함유해 피부장벽을 회복하고 피부 결을 개선 효과를 높였다.

최근 초미세먼지, 외부 환경의 변화에 따른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민감해지고 트러블 자극으로 인해 붉어지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어 더욱 예민해지고 있는 현대인의 피부 컨디션을 환기시켜 줄 수 있다.

관계자는 “사해의 천연재료 성분을 추출하는 공정, 원료품질까지 꼼꼼한 검수를 통해 탄생한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는 사해의 고농축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 보습과 피부 결개선을 도와줄 수 있다”며 “오랜 연구를 거쳐 출시하는 제품인 만큼 만족할 만한 결과를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에이지 컨트롤 이븐톤에센스(EVEN TONE ESSENSE, 사해에센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신제품 구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