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안심할 수 있는 소파브랜드 자코모(JAKOMO)의 신제품 '로랑 3.5인 소파'

입력 2020-06-04 09:00

사진=로랑 3.5인 천연면피 소가죽소파
사진=로랑 3.5인 천연면피 소가죽소파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좋은 가죽과 안심할 수 있는 소재만을 사용하는 자코모(JAKOMO)의 신제품 '로랑 3.5인 천연면피 소가죽소파'를 소개한다.

로랑소파는 자코모만의 엄선된 프리미엄 가죽을 사용하였다. 간결하고 모던한 로우백 디자인에, 부드럽고 정교한 스티치라인이 멋스럽다. 어떤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릴 디자인이며, 거실을 넓어 보이도록 해준다. 3.5인용 소파사이즈로 신혼부부나, 넓지 않은 거실에도 부담없이 놓을 수 있는 디자인이다.

100만원대 프리미엄 천연 면피 소가죽소파로 가격대도 매우 합리적. 다양한 모양의 쿠션, 가로가 긴 벤치 스타일의 스툴 또한 공간활용에 좋고 실용적이다.

30년 이상 경력의 장인이 국내에서 직접 제작, 생산하는 자코모소파는,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함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가죽은 물론이고 목재, 접착제 모두 최상급의 안전한 재료만 사용되는데, 이탈리아 송진접착제, E0목재를 사용하며, 항균파이버로 가족의 건강을 지켜주며, 고밀도 컴포트폼과 4만번테스트를 거친 이탈리아밴드를 사용하여 탄성과 복원력이 뛰어나 오랜 시간 사용해도 꺼지지 않고 매우 편안하다. 크림아이보리, 카멜, 모카, 그레이, 미스티블루, 오렌지컬러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