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디지털화폐 거래 플랫폼 핫빗코리아(HotbitKorea) 오픈

입력 2020-06-10 09:00

디지털화폐 거래 플랫폼 핫빗코리아(HotbitKorea) 오픈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핫빗코리아 한국 서비스가 6월 10일 정식 오픈한다.

BTC마켓을 시작으로 핫빗글로벌에 상장해 있는 다수 코인들의 거래가 먼저 지원되며, 순차적으로 테더와 원화 마켓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거래량 기준 글로벌 상위 10위권 내의 대형 거래소인 핫빗이, 전세계 5위 규모의 한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는 사실에 많은 국내외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핫빗글로벌과 파트너 관계인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 기업인 ㈜체인베이스가 운영 전반에 참여하며, 내년 특금법 시행을 앞두고 국내 규정을 모두 준수하여 운영된다.

핫빗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프로젝트가 상장되어 있는 핫빗 글로벌에서 프로젝트의 기술 및 비즈니스 추진 등이 완벽히 검증된 프로젝트에 한해 BTC마켓 호가 공유 목록에 포함될 것"이라고 밝히며 거래소의 프로젝트 검증에 초점을 두고 거래 목록에 추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박병훈(JI-O PARK) 핫빗코리아 대표이사는 "핫빗 글로벌이 가진 기술력과 보안력, 거래소 운영 노하우와 경쟁력있는 유동성 공급을 기본으로 핫빗코리아에 서비스 제공할 것이며, 거래소 고객 자산의 안전을 첫번째로 생각하며 리스크 제로 거래소로 운영할 것이다"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