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HOME  >  경제

베베누보, 진짜 바람나오는 통풍 쿨시트 출시

입력 2020-06-20 13:00

베베누보, 진짜 바람나오는 통풍 쿨시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한경아 기자] 위드앤주식회사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베베누보’에서 유모차 통풍쿨시트 ‘윈디’를 론칭 판매 중이다.

현재 신제품 베베누보 윈디 쿨시트는 롯데온에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20% 할인 쿠폰을 받아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일체형 마스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온 앱에서 ‘베베누보’, ‘윈디 쿨시트’ 등 검색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베베누보 유모차 통풍쿨시트는 바람이 나오는 팬과 결합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아이가 땀이 차는 것을 방지한다. 다리부터 머리 끝까지 바람이 나오도록 설계되어 더운 날씨에 땀이 많은 아이들이 보다 안전하게 외출할 수 있다.

특히 강력한 3단계 조절 팬을 사용해 머리 윗부분까지 시원하게 바람이 전달되도록 했다. 특수 설계된 메쉬 바람길을 타고 바람이 온몸에 골고루 전달된다. 쿨링팬은 과열 방지를 위해 2시간 사용 후 자동 전원이 차단되도록 설계되어 안전하다.

베베누보 윈디 쿨시트는 바람이 보다 잘 통과할 수 있도록 특별한 3D메쉬를 사용했다. 통기성이 보다 뛰어나며 반영구적으로 쿠션감이 지속되는 것이 차별화되는 장점이다.

베베누보 통풍쿨시트 윈디는 휴대용은 물론 절충형, 디럭스 등 대부분의 사이즈와 호환되도록 제작 됐다. 모든 제품을 무형광으로 제작해 안전하고 전자파 안전인증과 어린이제품 안전인증을 완료했다. 팬을 쉽게 분리 결합할 수 있어 세탁이 편리하다.

윈디 쿨시트 담당자는 “점차 더워지는 여름 준비를 위해 장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출시했다. 올 여름은 아이들이 가장 시원하게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