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티셔츠부터 마린룩 느낌의 변형 카라 제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어 골라 입는 재미도!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압도적인 쿨링으로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름만 들어도 냉기가 느껴지는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경량 냉감성 소재를 적용해 피부에 닿으면 시원한 촉감을 전달하고,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이 빠르게 건조되는 것이 특징이다. 올 여름 ‘더위 타파 필수템’으로 제격이며 취향에 따라 골라입을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된 것도 포인트다.
한편, 네파는 아이스콜드 출시를 기념하여 아이스콜드 시리즈 중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1만점을 제공하고,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5천점의 마일리지를 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여름철 기온이 높으면 어떤 옷을 걸쳐도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네파의 아이스콜드 시리즈 제품들은 각각 기능과 착용감이 우수한 냉감 소재들을 활용해 압도적인 쿨링 효과를 제공하게끔 디자인되어 옷을 입음으로써 더위를 이겨낼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며 “취향에 맞는 아이스콜드 제품을 선택해 보다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