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딥티크,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출시

입력 2020-07-06 08:42

72개의 문구 조각들을 이용하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 소장 가치↑

딥티크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딥티크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일상과 여행, 언제 어디서든 딥티크의 향기를 즐기고 영감을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인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6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딥티크에게 있어 향수는 예술이고 예술은 곧 여행이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필로시코스' 총 4종류의 오 드 뚜왈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문자, 숫자, 별 모양과 같은 기호 등 총 72개의 문구 조각들을 이용하여 향수 플라스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단 하나뿐인 향수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어 소장 가치 또한 높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가방, 코트 주머니에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일상 속 감각적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맞게 리필 가능한 플라스크로 제작되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