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이클립스, 아시아 3국 공식 모델로 배우 정해인 선정

입력 2020-07-07 08:53

‘청량 X 상쾌’ 조합으로 시너지 업

이클립스, 아시아 3국 공식 모델로 배우 정해인 선정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청신한 매력의 배우 정해인이 해사한 미소만큼이나 상쾌한 매력으로 아시아를 사로잡을 준비를 마쳤다.
글로벌 민트 브랜드 이클립스®(ECLIPSE®)는 배우 정해인을 한국과 홍콩, 대만 아시아 3국의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7일 밝혔다.

정해인은 최근 첫 브랜드 모델 활동으로 ‘이클립스 하트 한정판’ 광고 촬영을 마쳤다. 하이틴 드라마를 연상케 하는 이클립스 X 정해인 광고는 시작하는 연인이 이클립스로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설렘 가득한 에피소드를 담았다. 이클립스가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 남녀커플의 사랑의 징검다리가 되는 스토리로, 정해인 특유의 싱그러운 웃음이 어우러져 제품의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해당 영상은 이클립스 브랜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한지 20일만에 222만 뷰를 돌파하는 등 소비자들 또한 이클립스와 정해인의 만남에 열렬한 지지를 보냈다.

이클립스의 제조사 한국마즈(유)의 관계자는 “산뜻하고 청량한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배우 정해인과 이클립스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맞아 제품의 메시지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글로벌배우로 거듭나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는 정해인이 국내뿐 아니라 홍콩과 대만 시장의 이클립스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을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