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달바 선크림, 화해 설문단 발림성 만족도 호평 E커머스 1위

입력 2020-07-15 09:56

소비자 만족도 높인 제품력으로 뷰티 윈도 선크림 부문 1위 등극

달바 선크림, 화해 설문단 발림성 만족도 호평  E커머스 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이 국내 최대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의 화해 화장품 설문회(이하 화화설)에서 발림성 만족도 98%의 높은 평가를 얻었다고 전했다.

화해 설문단 287명이 2주간 달바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을 테스트하여 ‘발림성 만족도 98%’를 기록한 이번 설문결과에 따르면 이 외, 촉촉함, 제형 만족도 사용감 만족도 사용 후 피부가 답답하지 않아요, 사용 후 피부가 건조하지 않아요 등으로 설문조사가 진행된 15개 항목 중 12개 항목에서 93% 이상의 만족도를 보인 해당 제품은 촉촉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데일리 자외선 차단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하이드로 탭핑 기술로 산뜻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아쿠아 에센스 텍스처가 부드럽게 롤링 되어 피부 위 답답함 없이 가볍게 마무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 사용 만족도를 높인 달바의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은 신뢰 높은 매체 리뷰와 소비자 리얼후기를 바탕으로 네이버 E커머스 뷰티윈도 선케어 부문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