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레드페이스, 불쾌지수 낮춰주는 ‘냉감 티셔츠’ 출시

입력 2020-07-16 14:57

장마철에도 쾌적한 착용감 선사하는 ‘냉감 티셔츠’ 선보여

레드페이스, 불쾌지수 낮춰주는 ‘냉감 티셔츠’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높은 기온과 습도로 불쾌지수가 최고조에 달하는 장마철에는 차가운 촉감으로 체온을 낮춰주는 효과를 가진 냉감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냉감 소재로 쾌적감을 극대화한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를 출시한다.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티셔츠’는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며, 우수한 신축성으로 아웃도어 활동 시 편안함 착용감을 제공한다.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은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의 다양한 연출 또한 가능하다.

남성용과 커플로 활용 가능한 여성용 ‘아이스 자카드 요꼬칼라 하프 우먼 티셔츠’ 역시 이엑스 쿨 앤 드라이 스트레치 소재와 아이스 소재를 적용했다. 우수한 신축성으로 착용감이 좋으며,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한여름에도 쾌적함을 제공한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여름 장마철에는 무더운 날씨와 꿉꿉한 날씨가 반복되어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만큼,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건조하고 시원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냉감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며, “올 여름엔 트렌디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능성을 접목한 레드페이스 냉감 티셔츠로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생활 코디까지 다양하게 활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