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캘러웨이골프, 트루비스 콜라볼 프로젝트 론칭

입력 2020-07-20 09:53

혁신적인 뉴 크롬소프트와 다양한 예술장르의 만남

사진설명[왼쪽 상단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트루비스 ‘버디’, ‘럭키’, ‘쿨’, ‘타투’
사진설명[왼쪽 상단에서부터 시계방향으로] 트루비스 ‘버디’, ‘럭키’, ‘쿨’, ‘타투’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캘러웨이골프가 골프볼 디자인에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캘러웨이골프는 아티스트들의 개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담은 뉴 크롬소프트의 리미티드 에디션 ‘트루비스 콜라볼 4종’을 20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캘러웨이골프의 콜라볼 프로젝트에는 동양화 작가, 자동차 커스텀 디자이너, 타투이스트, 라이프 스타일 디자인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4명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각기 다른 개성과 감성으로 트루비스 골프볼을 재해석했다.

‘버디’, ‘럭키’, ‘타투’, ‘쿨’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총 4가지 각기 다른 개성과 독특한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트루비스 콜라볼 4종에는 디자인 스토리가 담긴 엽서가 동봉돼 있어 선물 시 감사 메시지 카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구매처는 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캘러웨이골프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하는 트루비스 콜라볼은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희소성과 소장가치가 높다”며 “디자인에 참여한 4명의 아티스트들의 다양하고 독특한 디자인 스토리는 제품의 특별함과 가치를 높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