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피자헛, 로맨틱크라운 콜라보레이션 3차 리오더 진행

입력 2020-07-21 09:55

“피자X패션 이색 만남으로 이뤄낸 완판 신화!”

피자헛, 로맨틱크라운 콜라보레이션 3차 리오더 진행
[비욘드포스트 손인성 기자] 한국피자헛은 지난 4월 유명 의류 브랜드 로맨틱크라운과 협업해 선보인 맨투맨, 가방, 모자 등의 패션 아이템이 이미 두 차례 완판돼 3차 리오더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피자헛과 로맨틱크라운의 이번 협업은 피자와 의류의 조화라는 신선한 아이디어로 출시 한 달 만에 한정판 물량이 매진되는 등 젊은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해당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로맨틱크라운의 ‘GOOD LIFE’ 슬로건과 키치한 피자 그래픽의 트렌드한 디자인으로 두 브랜드가 가진 개성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일부 상품의 경우 피자 박스 디자인의 패키지에 포장되는 등 신선한 컨셉을 통해 고객 취향을 저격하며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피자헛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에 힘입어 로맨틱크라운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수 차례 리오더 및 완판 기록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신메뉴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등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onin219@naver.com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