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편해브라X프리팬티 컴팩트’ 출시

입력 2020-07-24 10:14

슬림9, 고객 의견 적극 반영한 신제품 출시

커뮤니케이션앤컬쳐,  ‘편해브라X프리팬티 컴팩트’ 출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쳐가 편안하면서 세련된 핏을 연출해주는 속옷 ‘슬림9 편해브라X프리팬티 컴팩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신제품 편해브라X프리팬티 컴팩트는 기존 베스트셀러인 편해브라와 네모팬티의 편안한 착용감은 그대로 가져가되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핏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한 제품이다.

무봉제 노 와이어 브라 ‘편해브라 컴팩트’는 무봉제 브라가 편하긴 하지만 끈 조절이 필요한 여성들을 위해 길이 조절이 가능한 어깨끈을 추가하고 가슴 라인을 더욱 컴팩트하게 제작했다. 노 와이어지만 내장되어 있는 에어홀 패드가 가슴 셰입을 알맞게 감싸주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연출해 준다. 삼각형태의 ‘프리팬티 컴팩트’는 힙과 허벅지를 알맞게 감싸주어 슬림한 뒤태 라인을 연출해주며 압박 없는 프리컷 접착 방식으로 거슬림 없는 착용감을 제공한다.

팬티와 브라 두 가지 제품 모두 탁월한 신축성의 원단으로 거슬림 없이 편안하고, 여름 시즌에 알맞게 땀과 열을 빠르게 흡수 및 건조하는 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어 하루 종일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슬림9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사용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 중에서 ‘네모팬티 처럼 편안하면서도 기존에 사용했던 삼각팬티 디자인이 유지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과 ‘편해브라의 어깨 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수용하여 고객 편의성에 더 집중한 제품 개발을 진행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나은 구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