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HOME  >  금융·증권

파르나스몰, 대만 명물 ‘요괴빙수’ 국내 소개

입력 2020-07-28 08:01

8월 6일 국내 최초로 대만 유명 디저트 ‘요괴 빙수’ 파르나스몰에 론칭

파르나스몰, 대만 명물 ‘요괴빙수’ 국내  소개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쇼핑몰 파르나스몰에서는 오는 8월 6일부터 대만의 명물 ‘요괴빙수’를 국내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대만 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할 곳으로 꼽혀 인스타그램에서 핫한 컨텐츠로 주목 받은 요괴빙수는 층층이 쌓인 얇고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몬스터 모양의 동그란 눈을 장식하고 다양한 토핑을 올려먹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하늘길이 막힌 상황에서 대만에서만 만날 수 있던 인기 디저트를 호주, 중국, 미국 등에 이어 이제 서울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요괴 빙수의 정식 명칭은 ‘몬스터 아이스크림’으로, 총 5가지의 우유, 말차, 프렌치 코코아, 흑임자, 시즌 과일 아이스크림 중 한 가지를 골라 약 20개 이상의 토핑 중 2가지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토핑은 팥, 꿀, 딸기잼 등 빙수의 풍미를 높여주는 재료부터 초코칩, 믹스너트 등 씹는 재미가 있는 토핑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파르나스몰의 조성인 팀장은 “최근 해외 여행이 어려워진 만큼 해외 현지에서만 만날 수 있던 메뉴들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진 상황”이라며 “요괴빙수를 판매하는 노지카페는 이미 여행을 좋아하는 2030 고객에게는 널리 알려진 곳으로, 인스타그래머블한 비주얼과 뛰어난 맛, 계절별로 즐길 수 있는 알찬 메뉴들을 갖춘 브랜드라 판단했다”고 밝혔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