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트릭은 최적의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토큰 공급을 자율 규제하는 분산형 프로토콜을 포함한 기능을 구현하는 세계 최초의 이중암호화폐 결제 네트워크다. 두 토큰 센트릭 캐시와 센트릭 라이즈의 조합은 신뢰성이 높은 가치 저장소와 대량 채택에 필요한 네트워크에 가입할 수 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센트리캐시는 최적의 순환 공급을 통해 수급 균형을 능률적으로 맞출 수 있는 연소 메커니즘의 강력한 기반과 유연성을 제공하기 위해 1달러어치의 센트릭 라이즈 토큰으로 고정된 암호화폐다. 센트릭 캐시(CNS)는 물리적/금융 자산 지원에 의존하고 Centric 생태계의 관문 역할을 하는 다른 모델과 달리 안정적인 가치와 유동성을 제공한다.
센트리 캐쉬는 거래 수수료 없이 처음 몇 개의 거래로 트론 네트워크에서 쉽게 센트릭 라이즈로 전환이 가능하다. 이러한 방식으로 전환되는 모든 CNS 토큰은 순환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즉시 소각된다.

디플레이션 설계를 통한 Centric Rise은 시간당 증가와 지속적인 공급 감소는 초창기 투자자들의 수익률을 기하급수적으로 증가시킬 것이기 때문에 채택을 효과적으로 가속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월별 성장률을 주의 깊게 관찰하여 현재의 시장 상황을 충족시키고 홀더에게 장기적 가치를 제공한다.
센트릭 라이즈와 센트릭 캐시 간의 응집력 있는 역학관계는 두 토큰간의 상호교환성이 내재되어 일관된 유동성을 제공하므로 보유자들은 기본적으로 두 토큰의 성장을 기다할 수 있다. 센트릭 캐시는 곧 프로비트 거래소를 비롯한 다수의 상위 거래소들 사이에서 거래될 예정이라 밝혔으며, 이에따라 즉각적인 유동성의 핵심 역할을 유지하고 있다.
센트릭 캐시(CNS)가 상장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프로비트는 2020년 5, 6월 들어 많은 토큰을 상장한 국내 5위, 글로벌 20위 거래소로 성장 중인 거래소다.
최근 암호화폐 전문 분석 사이트 크립토디퍼(CryptoDiffer)에서 발표한 한국 TOP 4 거래소에 속한 프로비트는 월간 액티브 유저 500,000명, 월간 웹 방문자 수 2,500,000명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신규 유저 유입이 이뤄지고 있다.
이에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는 프로비(PROB)를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꾸준한 관심과 유틸리티를 통해 PROB의 가치는 계속 상승 중이다”라고 덧붙였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