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세대를 위한 패션 마스크 브리더룩, 본격 판매게시

브리더룩은 명품 패션마스크 브리더수트(Breathe Suit)의캐주얼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브리더수트가 디자이너 김서룡의 명품 마스크를 위시해 사랑을 받았다면브리더룩은 스포츠를 즐기고 캐주얼 의류를 선호하는 2030 세대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마스크 착용시 샤프한 얼굴형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 취향에 맞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특히 체온에 따른 온도와 습도 관리가 가능한 스위스 특허 스마트 템프 기능과 마스크 전용 클립으로 편리하게 교체형 필터 장착이 가능하도록 설계해 패션뿐만 아니라 무더운 날씨 마스크 착용을 꺼리는 이들의 취향까지 저격했다고 평가 받고 있다.
기성 의류뿐만 아니라 스포츠웨어, 아웃도어는 물론 캐주얼의류에도 잘 어울리며 가격은 대중성을 고려해 기존 명품 마스크보다 대폭 낮췄다.
브리더룩 김승현 대표는 “스마트 세대를 위한 패션 마스크브리더룩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러 패턴은 물론 하이큐 프레시 테크(HeiQ Fresh Tech)를 통한항균 탈취, 하이큐 스마트 템프(HeiQ Smart Temp) 기능을통한 온도, 습도 관리 기능까지 패션과 기능성을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특히 브리더룩은 PM2.5교체형 항균필터의 편리한 장착을 위해자체 개발한 ‘마스크전용 클립’을 적용, 기존 필터 교체형 마스크의 불편함까지 완전히 해소했다”고 설명했다.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