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리씽크몰, 美 메이시 백화점 재고 할인 기획전

입력 2020-08-04 09:43

명품 브랜드 재고 상품 최대 78% 할인 판매

리씽크몰 美 메이시 백화점 재고 기획전 이미지 (사진 제공=리씽크몰)
리씽크몰 美 메이시 백화점 재고 기획전 이미지 (사진 제공=리씽크몰)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재고전문쇼핑몰 리씽크몰이 세계적인 미국의 메이시 백화점의 재고 상품을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코로나19로 인한 경기침체가 지속되는 가운데, 미국 백화점에서 판매되지 못한 재고품을 한국 소비자에게 높은 할인 가격으로 판매한다. 유명 패션 명품 브랜드 총 약 27여개 브랜드가 참여, 약 260개의 제품을 판매한다. 정상가 대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모든 패션 잡화들은 상품 진열대에 전시되거나 리턴(반품)된 재고로, 메이시 백화점에서 정식적인 유통과정을 통해 판매됐던 제품이다. 또한, 리씽크의 명품감정 전문가가 엄격하게 검수하여 가품 걱정 없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만약 구매 후 제품에 문제가 있을 경우 1년 무상 A/S가 가능하다.

㈜리씽크 김중우 대표는 “리씽크몰은 재고의 가치를 깨우는 재고전문쇼핑몰로 가성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며 “이번 미국 메이시 백화점 기획전이 그 동안 패션 명품 브랜드를 사고 싶지만 가격이 부담됐던 분들에게 실속있게 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씽크몰은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몰은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중고를 재단장한 리퍼브재고, 품질에는 이상이 없으나 다양한 이유로 반품된 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