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자사 판매 순위 1위

입력 2020-08-06 08:20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통해 선공개된 메뉴…출시 1개월 만에 1위

피자알볼로 ‘팔자피자‘ 자사 판매 순위 1위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지난 7월 출시한 신메뉴 ‘팔자피자’가 출시 한 달 만에 전체 판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팔자피자는 출시 전 tvN의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먼저 선보여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바 있다. 실제 포털 사이트에 드라마 제목 검색 시 자동완성으로 ‘사이코지만 괜찮아 피자’가 노출될 정도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컬러풀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원재료 본연의 맛까지 즐길수 있다는 점을 성공 요인으로 꼽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