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제 4회 부산욜로라이프페어’ 8월14일 개막

입력 2020-08-13 08:09

14일~16일까지 벡스코에서

‘제 4회 부산욜로라이프페어’ 8월14일 개막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마루컨벤션은 8월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벡스코에서 ‘#2020라이프트렌드’라는 주제로 ‘제 4회 부산욜로라이프페어’를 개최한다.

‘부산욜로라이프페어’는 전국에서 유일하게 ‘욜로라이프(현재 자신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고, 이를 위해 소비하는 자기주도적 라이프스타일)’를 주제로 관련 산업과 서비스를 소개하는 전시회이며, 부산광역시와 BNK부산은행이 후원한다.

행사장에서는 라이프플랜, 여행, 취미, 교육, 푸드,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의 참가업체들이 해양레저, 관광플랫폼, 퍼스널 모빌리티, 레트로 소품, 수제 막걸리 키트, 다이어리꾸미기, 아트마켓 등 최신 라이프트렌드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로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정보와 체험을 제공한다.

특별 테마전시로는 부산의 일상관광 활성화를 위한 문화콘텐츠 및 관련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는 ‘우리동네 소확행’, 전국 각지의 독립서점 및 독립출판사를 초청하여 책과 사람을 이어주는 곳 ‘책IN부산(책人부산)’, 환경을 필수로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필환경’, 거리두기 휴가를 위한 감성캠핑과 홈술, 홈푸드를 소개하는 ‘홈캉스’등이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와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해 국내 최초 도심형 리버크루즈 투어, 부산 유망 플랫폼 기업 ㈜커몬스, 잔다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콘텐츠를 보유한 청년기업을 포함,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 내 입주기업, 관련 스타트업, 소상공인들과 대거 협업한다.

또한, BNK부산은행의 지원으로 공식 결제서비스인 썸패스를 이용하면, 참가업체에게는 수수료 없는 결제서비스와 은행 채널을 통한 마케팅 기회가 제공되며, 관람객에게는 전시회 전용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전시회 참가업체 중 컬러 증명 사진관 에즈굿에즈, 한복체험 해바바, 목공체험 레아DIY, 팔팔식단연구소 등은 썸패스로 결제 시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주최사인 ㈜마루컨벤션은 지난 5월 부산관광공사가 주최하는 부산관광스타트업 공모전에서 상위의 성적으로 선정되었으며, 오는 12월4일(금)부터 12월6일(일)까지 3일간 벡스코에서 올해로 2회째를 맞는 ‘부산핸드메이드페어-윈터’도 개최할 예정이다.

‘부산욜로라이프페어’는 홈페이지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