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HOME  >  금융·증권

네파, MZ세대 겨냥한 F/W 플리스 선구매 이벤트

입력 2020-08-14 08:19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 뿐만 아니라 올 FW 시즌 트렌드도 먼저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 제공

네파, MZ세대 겨냥한 F/W 플리스 선구매 이벤트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0 가을∙겨울 플리스를 미리 구입하는 소비자들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사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찬스를 9월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해 큰 인기를 누리며 가을∙겨울 아우터 시장에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플리스, 일명 뽀글이의 인기가 올해도 지속될 것으로 보여지며 많은 소비자들, 특히 MZ세대에게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네파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과 디자인의 다양성을 제공하기 위해 총 9가지 플리스 제품을 이번 이벤트에 포함했다. 비스코 플리스 시리즈는 20%, 데이브 보아 플리스 시리즈는 무려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네파는 또한 15만원 이상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아쿠아삭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얼리버드 찬스는 전국의 네파 매장 및 온라인 네파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네파 관계자는 “얼리버드 찬스는 일찍부터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과 더불어 올해 가을겨울 트렌드를 맛보기로 보여드리고자 기획됐다” 며 “아우터는 물론 보온을 위한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아 젊은 MZ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플리스를 좋은 가격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