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팥, 단호박까지… 건강하면서도 달콤한 맛으로 다가올 가을 맞이해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과 함께 ‘뉴트로’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전통 식재료와 건강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다. 이에 카페베네는 가을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배, 사과, 감잎 등 국내산 원재료를 활용한 메뉴를 다양하게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음료 메뉴는 총 6종으로 계속해서 확대되고 있는 티(TEA) 시장 트렌드에 맞춘 티 블렌딩 메뉴 3종과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음료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티 블렌딩 메뉴는 ▲달콤한 꿀배와 감잎 차의 향이 어우러져 국산 우리 차의 향미를 가진 꿀배 감잎 차, ▲얼그레이 티에 복숭아 과육이 더해져 향기롭게 즐길 수 있는 복숭아 얼그레이 티, ▲블랙티에 국산 건조 사과와 시나몬 스틱이 더해져 더욱 진하고 향기로운 맛이 일품인 애플 시나몬 티로 구성됐다.
다음으로 가을 제철 식재료인 쌀, 팥 등을 활용한 음료 메뉴로는 ▲국내산 쌀 베이스에 볶은 현미를 더하여 바삭한 식감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고소한 우리쌀 라떼와 ▲단팥을 베이스로 한 달콤한 음료로 붕어빵을 함께 제공해 재미요소를 더한 붕어팥 라떼가 있다.
마지막으로 ▲우리쌀 크림 라떼는 고소한 쌀크림에 부드러운 라떼와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가 만나 어우러진 커피 메뉴다.
디저트 메뉴로는 ▲쫄깃한 찰떡과 바삭한 곡물 토핑이 연유크림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달콤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찹쌀 연유 브레드와 ▲카페베네 베네캣 초코판이 올려진 구운 단호박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단호박 치즈 케이크 2종으로 구성됐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남녀노소 모두 더욱 풍요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를 준비했다"라며 "요즘 같은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시기에 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이번 카페베네 시즌 메뉴와 함께 달콤한 휴식을 취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news@beyondpost.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