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ad
ad
ad
ad

HOME  >  금융·증권

핏유어스킨, ‘핸드 클레이 솝&핸드 세럼’ 3종 런칭

입력 2020-09-01 15:14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향

핏유어스킨,  ‘핸드 클레이 솝&핸드 세럼’ 3종 런칭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당신의 매일을 함께 하는 뷰티브랜드 핏유어스킨이 은은하게 오래 지속되는 향을 품은 ‘핸드 클레이 솝 & 핸드 세럼’ 3종을 런칭했다.

핏유어스킨의 핸드 클레이 솝 & 핸드 세럼은 ▲시트러스 계열에서 오키드, 샌달우드로 이어지는 사봉(SAVON) ▲그린계열에서 릴리, 프리지아, 앰버로 이어지는 페탈릴리(PETAL LILY) ▲프루츠 계열에서 로즈, 바이올렛, 머스크로 이어지는 화이트 티(WHITE TEA) 총 3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핸드 클레이 솝은 화산재에서 유래한 펄라이트 광석 추출물과 결합된 클레이가 함유되어 있어, 작은 입자로 미세하게 느껴지는 클레이 펄라이트로 더욱 깨끗하고 세심한 손 씻기가 가능하다.

손 씻기 후 부드러운 텍스처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향기롭게 선사하는 핸드 세럼은 7가지 특허받은 천연 추출물이 들어 있어 항균 효과 외에도 피부진정, 보습에 도움을 준다.

핏유어스킨 김송 팀장은 “최근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잦은 손 케어가 필요해지며, 향에도 신경 쓴 핸드 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세정 후에도 피부 속 깊숙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 자연의 원료로 건강하고 기분 좋은 핸드 케어 루틴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ew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